제이민, 오늘 신곡 '돈 리브 미 얼론' 공개

김민지 기자 2023. 8. 8. 14: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이민(J.min)이 이별 노래로 돌아왔다.

'돈 리브 미 얼론'은 제이민만의 R&B 감성으로 가득 채워진 곡이다.

더불어 제이민은 '돈 리브 미 얼론'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한다.

이뿐만 아니라 각종 웹드라마 OST에도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보여준 만큼, 제이민이 '돈 리브 미 얼론'으로 이어갈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F(미스터리프렌즈)
MF(미스터리프렌즈)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제이민(J.min)이 이별 노래로 돌아왔다.

제이민은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돈 리브 미 얼론'(Don’t Leave Me Alone)을 발매했다.

'돈 리브 미 얼론'은 제이민만의 R&B 감성으로 가득 채워진 곡이다. 점점 차가워져만 가는 상대의 모습을 바라보며 이별을 마주하고 있는 연인의 상황을 표현했다.

특히 '멀어지는 맘뿐이어도 곁에 있게 해줘 / 그 이상은 바라지 않았어' 등 상대방이 돌아오길 간절히 바라는 이별 후 감정들을 가사에 담아내 리스너들의 공감대 또한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더불어 제이민은 '돈 리브 미 얼론'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한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따스한 색감의 영상미는 물론, 노래 가사를 예술적으로 풀어내 승화시킨 춤이 더해져 색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독보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제이민은 앞서 '그만 잊자', '놓아줘' 등을 발매하며 꾸준한 앨범 활동을 펼쳐왔다. 이뿐만 아니라 각종 웹드라마 OST에도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보여준 만큼, 제이민이 '돈 리브 미 얼론'으로 이어갈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제이민의 '돈 리브 미 얼론'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