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구준엽, ♥서희원과 "돈없어 결혼→이혼" 루머 해명→"BTS 옆집 산대" 中 발칵

백지은 2023. 8. 8. 14: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론 구준엽이 아내이자 대만 배우인 서희원과의 사생활 루머에 직접 입을 열었다.

구준엽은 MBC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화장실도 안아서 데려가고 배고프다고 하면 라면도 끓여다 준다"며 서희원과의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클론 구준엽이 아내이자 대만 배우인 서희원과의 사생활 루머에 직접 입을 열었다.

구준엽은 MBC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화장실도 안아서 데려가고 배고프다고 하면 라면도 끓여다 준다"며 서희원과의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또 최근 대만을 떠들썩하게 만든 가짜 뉴스에 대해서도 "내가 돈이 없어서 서희원과 결혼했고 서희원 돈을 훔쳐 서울로 도망갔고 최근에는 서희원과 이혼하고 서희원이 전 남편(왕소비)에게 돌아갈 거라는 등 시기하고 음해하는 분들이 생겼다"고 속시원한 속내를 고백했다.

이에 중국 네티즌들의 반응도 뒤집혔다. 시나연예 등 현지 언론은 7일 "처음에는 많은 사람들이 구준엽에 대해 좋은 시선을 보내지 않았다. 돈이 없다고 생각했지만 구준엽이 스타였고 서희원은 물론 가족들과도 가깝게 지내고 있다"고 봤다.

또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구준엽과 서희제가 구준엽의 한국 집 거실에서 신나게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중중국 언론들은 "서희제와 구준엽이 춤을 추고 있는 구준엽의 집은 서울 한남동 UN빌리지로 약 103평에 달하는 저택으로 가격 또한 7000만 대만 달러(약 30억원) 이상"이라고 보도했다.

중국 네티즌들 또한 구준엽이 살고 있는 UN빌리지가 방탄소년단 슈가 진, 빅뱅 지드래곤 태양, 송혜교 소지섭 이병헌 등 유명 스타들이 거주하는 지역이라는 것에 큰 관심을 보이며 '서희원이 드디어 좋은 남편을 만났다'고 말했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20여년 전 교제하다 헤어졌다. 이후 서희원은 사업가 왕소비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결혼 10년 만에 이혼했다. 이 소식을 접한 구준엽은 서희원에게 연락을 취했고 재회에 성공한 두 사람은 결혼까지 골인했다.

그러나 이후 마약투약, 이혼, 불륜, 건강이상, 임신 등 각종 루머와 가짜뉴스가 무분별하게 확산되며 지켜보는 이들까지 안쓰럽게 했다.

서희원은 현재 왕소비와의 법적 다툼을 이어가고 있다.

서희원과 왕소비는 2021년 이혼한 뒤에도 경제적 문제에 대한 의견을 좁히지 못했다. 그러나 왕소비는 SNS에 서희원의 개인정보를 모두 포함한 이혼 합의서를 공개해 논란이 야기됐다. 이에 서희원은 왕소비를 고발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