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남’ 최수영-박성훈, 늦은 밤 관사에서 단둘이 심상치 않은 기류[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남' 최수영과 박성훈의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극본 민선애/연출 이민우/기획 KT 스튜디오 지니/제작 아크미디어, 바람픽쳐스)이 썸과 로맨스를 오가는 풋풋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런 가운데 8월 8일 '남남' 측이 김진희와 은재원(박성훈 분)의 심상치 않은 기류를 포착한 8회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남남' 최수영과 박성훈의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극본 민선애/연출 이민우/기획 KT 스튜디오 지니/제작 아크미디어, 바람픽쳐스)이 썸과 로맨스를 오가는 풋풋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김은미(전혜진 분)와 박진홍(안재욱 분)의 본격적인 연애가 시작된 가운데, 딸 김진희(최수영 분)의 일상에도 설레는 바람이 불어올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8월 8일 ‘남남’ 측이 김진희와 은재원(박성훈 분)의 심상치 않은 기류를 포착한 8회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늦은 밤, 은재원이 지내는 관사에서 단둘이 술잔을 기울이고 있는 두 사람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진희는 아련한 듯 먹먹한 얼굴로 시선을 떨어뜨린 채 먼 곳을 응시하고 있다. 은재원은 지금까지보다 더욱 깊은 눈빛으로 김진희를 바라보고 있다. 그간 만나면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이 이전까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과연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김진희와 은재원이 서로에게 털어놓은 취중 진담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마지막 사진 속 잠에서 막 깬 듯한 김진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김진희가 술에 취해 은재원의 관사에서 잠들고 만 것. 전날 밤의 진지한 표정은 온데간데없고, 황당과 아찔함이 깃든 얼굴에서 웃음이 터져 나온다. 오후 10시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 채널 그리고 TVING에서 공개된다.(사진=KT스튜디오지니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잼버리 콘서트’ 파행→‘뮤직뱅크’ 결방, 뉴진스 세븐틴 출연설까지[종합]
- 조영남 27살 연하 조하나에 추파 “돈 많고 명 짧은 남자vs성실 청년” (회장님네)
- 배우자를 밀가루 반죽하듯, 김새롬 “성감대 혼자 못 찾아”(쉬는부부)[결정적장면]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박나래, 뱃살 튜브 드러낸 비키니 자태‥요염 포즈+치명적 뒤태까지(걸환장)[어제TV]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방주연 “남편 사망 후 현지처+혼외자식 불륜 알아 괘씸” (동치미)
- 자이언트 핑크 부부 “월 수입 1500만원, 현금으로 집 금고 보관‥문이 안 닫혀”(쩐생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