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환 “김가은 배려 감사…꿈같은 사랑 찾아오길” (킹더랜드)[종영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태환이 JTBC 주말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 연출 임현욱 최선민) 종영 소감을 밝혔다.
최태환은 극 중 킹그룹 계열사인 면세점 '알랑가' 매출왕이자 팀원들에게는 멋진 팀장인 강다을(김가은 분) 남편 서충재로 등장했다.
최태환은 "지금까지 '킹더랜드'를 시청하고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하다. 여러분에게도 꿈같은 사랑이 다가오길 진심으로 바라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태환이 JTBC 주말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 연출 임현욱 최선민) 종영 소감을 밝혔다.
최태환은 극 중 킹그룹 계열사인 면세점 ‘알랑가’ 매출왕이자 팀원들에게는 멋진 팀장인 강다을(김가은 분) 남편 서충재로 등장했다. 천사랑(임윤아 분), 오평화(고원희 분), 강다을 삼총사 중 강다을을 가장 먼저 유부녀로 만든 인물이다. 중·후반부에서는 밉상 캐릭터 그 자체다. 회사를 관둔 사실을 숨긴 것도 모자라 다른 여성과 스크린 골프를 치던 모습을 아내 강다을에게 들킨 것. 최태환은 전형적인 밉상 캐릭터인 서충재를 맛깔스럽게 연기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최태환은 소속사 와이드에스컴퍼니를 통해 “우선 ‘킹더랜드’를 많이 시청해주고 사랑해줘서 감사하다. ’킹더랜드’가 명랑한 사랑 이야기인 것처럼 촬영 현장도 너무나 즐겁고 밝고 재밌게 촬영했다”며 “작품이 오픈되기 전부터 출연 장면이 더 많아 졌으면 좋겠다고 느낄 정도로 함께 촬영했던 모든 시간이 너무 좋은 추억이 될 거 같다”고 전했다.
최태환은 “지금까지 ‘킹더랜드’를 시청하고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하다. 여러분에게도 꿈같은 사랑이 다가오길 진심으로 바라겠다”고 전했다.
한편 ‘킹더랜드’를 마친 최태환은 다음 행보로 영화를 택해 스크린 관객들과 만날 준비 중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母 돌발 댄스에 당황 “39년 인생에 가장 충격적” (걸환장)[TV종합]
- 이수지, 파격 노출에 “역하다”, “비위 상한다” 악플 (맛녀석들)
- 한혜진 “전 남친 옷 많이 사줘…꼴 보기 싫게 입고 나와” (연참)
- “K팝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 같아” 최수영→아이키, ‘알유넥스트?’ 특별 심사평
- 임윤아 “♥이준호와 호흡? 순간적 애드리브…소소한 재미” [일문일답]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