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2D 액션 플랫포머 '산나비' 정식 베타 버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 중인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 '산나비(SANABI)' 정식 베타 버전을 8일 공개했다.
스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산나비 정식 베타 버전은 멀티 엔딩 중 한 가지의 엔딩의 전체 스토리를 포함하고 있다.
네오위즈는 이번 정식 베타 버전을 통해 게임의 안정성을 최종적으로 점검하고 오는 11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산나비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 중인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 '산나비(SANABI)' 정식 베타 버전을 8일 공개했다.
스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산나비 정식 베타 버전은 멀티 엔딩 중 한 가지의 엔딩의 전체 스토리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총 4개의 스테이지와 신규 보스 2종도 직접 체험 가능하다.
산나비 얼리 엑세스를 구매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를 포함해 총 6개 언어로 즐길 수 있다. 정식 베타 버전에 접속할 수 있는 스팀키는 8일 오후 3시 스팀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식 출시 시점도 공개했다. 네오위즈는 이번 정식 베타 버전을 통해 게임의 안정성을 최종적으로 점검하고 오는 11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산나비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한편 산나비는 지난해 6월 스팀에 얼리 엑세스 출시 후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역동적인 액션을 바탕으로 현재 2천600개 이상의 스팀 이용자 평가에서 97%의 '압도적으로 긍정적(Overwhelmingly Positive)' 평가를 받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홀딩스, 자회사 '네오플라이' 사명 '네오위즈파트너스'로 변경
- 네오위즈 'P의 거짓', 게임스컴 2023 참가…AMD 부스로 참여
- 조국혁신당, 이재명 1심 앞 '잠잠'…남의 일 아니다
- 명태균 측 '이준석 악마화'…개혁신당 '전면 대응' 초읽기
- 반도체업계 '초상집' 분위기…반도체특별법 언제쯤
- [여의뷰] 尹 순방 중 '이재명 1심 선고'...'외교의 시간' 이후는
- 저가 아파트 거래 '쑥'…대출규제가 불 지폈다
- 경기도 과학고 유치 경쟁…"주택시장 '강풍' 불까"
- 면세점은 이미 겨울…'찬 바람' 부는 실적
- 배달 수수료 극적 합의 '난망'…완강한 외식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