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7주년' 블랙핑크 "앞으로 나날들 더욱 기다려져"

김진석 기자 2023. 8. 8. 13: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appy BLACKPINK 7th Anniversary
블랙핑크(리사·로제·지수·제니)가 데뷔 7주년을 맞아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블로그에 '해피 블랙핑크 일곱 번째 기념일(Happy BLACKPINK 7th Anniversary)'을 업로드했다.

풍선을 연상케 하는 핑크빛의 타이포그라피 포스터가 마치 축제 분위기를 자아내 전 세계 '블링크(팬덤명)'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YG 측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팬들의 사랑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다채로운 형태의 이벤트를 기획했다. 먼저 팬 플랫폼 위버스에 블랙핑크에 관한 질문이 담긴 '블핑고사' 문제지가 배포돼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추후 특별한 콘텐츠가 더해질 계획이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오프라인에서는 보다 많은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간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9개국의 스타벅스에서는 데뷔 기념일인 8월 8일 당일 블랙핑크 음료 및 푸드 구매자에 한해 7주년 기념 스티커가 제공되며 뉴욕 베르디(Verdy) 팝업에서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7주년 기념 포토부스가 마련된다.

아울러 블랙핑크는 미국 뉴저지 시카커스 정션역의 76개 스크린을 장식하며 현지 곳곳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특히 8일 하루 동안에는 뉴욕·로스앤젤러스·샌프란시스코 등 주요 도심에서 이들의 지난 7년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는 영상이 펼쳐져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블랙핑크는 "항상 아낌 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팬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이다. '블링크'와 함께할 앞으로의 나날들이 더욱 기다려진다.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감사를 전했다.

2016년 8월 8일 데뷔한 블랙핑크는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하며 세계 최정상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K팝 걸그룹 최초 더블 밀리언 셀러와 빌보드 200 1위 등극, 아시아 아티스트 최초 코첼라·하이드파크 헤드라이너 출격 등 K팝의 기념비적인 발자취를 남기고 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