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9월 데뷔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추가 좌석까지 초고속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PM의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가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다.
오프라인 공연 티켓은 지난 4일 오후 8시부터 공식 팬클럽 '핫티스트'를 대상으로 선예매가 열린 후 빠른 속도로 매진을 달성했다.
이에 소속사는 추가 좌석을 마련해 7일 오후 8시 일반 예매 티켓을 오픈했고 이 역시 초고속 솔드아웃을 기록했다.
7일 오후 2시 2PM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당 공연 티켓 사전 응모가 시작됐고,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2PM의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가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다.
2PM은 오는 9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 'It's 2PM'을 개최한다. 마지막 날인 9월 10일 공연은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와 함께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에서 온라인 유료 생중계된다.
오프라인 공연 티켓은 지난 4일 오후 8시부터 공식 팬클럽 '핫티스트'를 대상으로 선예매가 열린 후 빠른 속도로 매진을 달성했다. 이에 소속사는 추가 좌석을 마련해 7일 오후 8시 일반 예매 티켓을 오픈했고 이 역시 초고속 솔드아웃을 기록했다.
이번 공연은 2017년 6월 열린 콘서트 '6Nights'(식스나이츠) 이후 약 6년 만의 단독 콘서트다. 드라마, 영화, 뮤지컬, 솔로 투어, 예능, 광고,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동 중인 멤버들이 모여 최상의 공연을 선보이고 팬들의 기다림에 화답할 예정이다.
JUN. K(준케이), 닉쿤, 옥택연, 장우영, 이준호, 황찬성은 핫티스트의 열띤 관심 속 매진을 기록한 서울 콘서트에 이어 오는 10월 7일과 8일에는 'It's 2PM' 일환으로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를 찾아 현지 팬들과 만난다.
7일 오후 2시 2PM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당 공연 티켓 사전 응모가 시작됐고,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