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이달 26~27일 열리는 '한탄강 지오페스티벌' 최종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포천시는 이달 26일과 27일 포천 한탄강 비둘기낭 폭포 일원에서 열리는 한탄강 지오페스티벌 최종라인업을 8일 공개했다.
또 지역 연계와 활성화를 위해 포천시민과 군인 30%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축제 기간 중 포천시 관내 숙박업체를 이용하는 관광객들에게도 지오페스티벌 입장권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공연 마지막 날 '한국 힙합 대부' 다이나믹 듀오·자이언티 등 무대
[더팩트ㅣ포천 = 고상규 기자] 경기 포천시는 이달 26일과 27일 포천 한탄강 비둘기낭 폭포 일원에서 열리는 한탄강 지오페스티벌 최종라인업을 8일 공개했다.
먼저 26일에는 10cm, 헤이즈, 다나카, 박명수와 국내 최고의 실력파 DJ 준코코, 반달락이 출연하고, 27일에는 '한국 힙합의 대부' 다이나믹 듀오를 비롯해 자이언티, 저스디스, 기리보이와 DJ 아스터, DJ 수라가 무대에 오른다.
뮤직 페스티벌 이외에도 한탄강 리버마켓, 워터 슬라이드존 등 세계지질공원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는 비둘기낭 캠핑장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캠핑 페스티벌'이 함께 운영되는데, 캠핑 패키지 상품은 9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또 지역 연계와 활성화를 위해 포천시민과 군인 30%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축제 기간 중 포천시 관내 숙박업체를 이용하는 관광객들에게도 지오페스티벌 입장권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관람객 편의를 위해서는 주요 거점에서 출발하는 유료 셔틀버스가 운영되는데, 주요 터미널과 관광 거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축제 마지막날에는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하는 드론라이트 쇼도 예정됐다.
tf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태풍 '카눈' 한반도 오는데…아프리카 출장 간 與野 의원들
- '특목고 실패 후 외로운 늑대가 됐다'…'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얼굴 공개(종합)
- [단독] '주호민 아들 변호 못한다'…선임 변호인 이틀 만에 '전원 사임'
- 유통·식품업계, 파행 위기 ‘잼버리’ 심폐소생…물품 지원 총력
- 경복궁부터 롯데월드까지...'시티투어' 즐기는 영국 스카우트 단원들 [TF포착]
- 동대구역서 흉기 2점 소지한 30대, 사회복무요원에게 발각
- '폭염·운영 미숙' 논란 새만금 잼버리, 8일 오전 '짐싼다'
- 마마무+, 보물창고서 꺼낸 '두 마리 토끼'[TF인터뷰]
- [단독] 셀트리온 서정진 혼외자 면접 교섭 확정…양측 '항소 포기'
- [금융지주 상반기③] '리딩' 노리는 하나금융…비은행 강화는 숙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