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쿠로미와 귀여움 배틀… 놀라운 동안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산리오 캐릭터 쿠로미와 귀여움 대결을 펼쳤다.
태연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쿠로미꾸러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태연은 산리오 캐릭터 인형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태연 언니 너무 예쁘다", "자꾸 봐도 또 보고 싶은 김태연", "언니 사랑해. 너무 예뻐요", "사랑스러워" 등 댓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산리오 캐릭터 쿠로미와 귀여움 대결을 펼쳤다.
태연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쿠로미꾸러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태연은 산리오 캐릭터 인형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태연은 상·하의 모두 핑크로 맞춘 올 핑크 룩을 선보였으며, 민트색 부츠를 매치해 귀여움을 더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태연 언니 너무 예쁘다”, “자꾸 봐도 또 보고 싶은 김태연”, “언니 사랑해. 너무 예뻐요”, “사랑스러워”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태연은 현재 아시아 투어 콘서트 ‘TAEYEON CONCERT - The ODD Of LOVE’를 진행하고 있다. 이 공연은 연이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태연의 남다른 인기를 증명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