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어스플래닛, 구조견과 유기견들을 위해 ‘다시 집으로! 리홈(Re-home)’ 캠페인 진행

2023. 8. 8. 11: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견 교육 센터 도그어스플래닛((Dog us planet, 대표 김효진)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과 함께 구조견 유기견들을 돕기 위한 '리홈(rehome)' 캠페인을 펼친다.

오늘(8일) 오후 5시 그립 라이브방송에서는 배우 한고은, 도그어스플래닛 김효진 대표가 훈련사들과 함께 직접 도그어스플래닛에서 보호하고 있는 구조견들을 직접 소개하며 그립 플랫폼에서는 입양 홍보와 구조, 보호를 위해 쓰여질 후원금을 기부하는 링크가 일정 기간 동안 열리게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려견 교육 센터 도그어스플래닛((Dog us planet, 대표 김효진)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과 함께 구조견 유기견들을 돕기 위한 ‘리홈(rehome)’ 캠페인을 펼친다. 

‘리홈(rehome)’은 '다시 집으로 돌아간다'는 뜻으로 구조된 구조견, 유기견들이 다시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게 한다는 의미의 캠페인이다.

개농장, 불법 번식장, 신종팻샵 등에서 구조된 아이들이 무사히 안전하게 사람들과의 사회에 적응하고 함꼐 할 수 있도록, 그리고 더 이상의 유기견들이 생겨나지 않도록 사람들이 관심을 갖도록 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취지다.

전현주
도그어스플래닛 김효진 대표

이번 캠페인에 시작을 알린 방송인 전현무는 이미 직접 도그어스플래닛에 수차레 방문하며 아이들의 후원과 입양 홍보에 힘썼다. 배우 한고은도 직접 라이브 방송의 참여 의사를 밝혀 구조견들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시작부터 함께 고민하며 진행했다.

그리고 구조견들에게 많은 애정을 갖고 있는 다니엘헤니도 미국에서 자신의 반려견들과 함께 영상으로 캠페인의 진행에 동참했다.
이외에도 김수미, 윤도현, 이재훈, 테이, 정준하, 윤현민, 소유진, 한영, 박군, 김재중, 윤택,김민경,  조한선, 이태란, 김승수, 이선진, 안선영, 조향기, 문세윤, 김영희 등 다수의 연예인들이 리홈 캠페인 응원 메시지 영상을 통해 구조견 입양과 인식개선 활동에 함께 한다. 

다니엘헤니

오늘(8일) 오후 5시 그립 라이브방송에서는 배우 한고은, 도그어스플래닛 김효진 대표가 훈련사들과 함께 직접 도그어스플래닛에서 보호하고 있는 구조견들을 직접 소개하며 그립 플랫폼에서는 입양 홍보와 구조, 보호를 위해 쓰여질 후원금을 기부하는 링크가 일정 기간 동안 열리게된다.

도그어스플래닛은 반려인과 반려견을 위한 교육센터로 구조견, 유기견들을 구조하고 보호, 위탁 교육하며 입양을 돕고 있다. 현재 도그어스플래닛 경동 본점에서는 50여마리의 구조견들이 가족을 찾고있으며, 영종도점은 공항근처의 이점을 살려 해외입양 가는 아이들의 입양을 돕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지속적으로 온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며, 구조견들을 위한 움직임들을 계속해서 고민하며 만들 예정이다.      

김치윤 기자 cyk78@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