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 어린이물놀이장에 '사회적 약자와 다문화 가정' 어린이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파주시가 운정 어린이물놀이장에 사회적 약자와 다문화 가정의 어린이들을 초청하여 사랑 나눔 행사를 추진한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운정 어린이 물놀이장이 소외받을 수 있는 사회적 약자들과 함께, 편견 없는 더 나은 더 좋은 즐거움과 여가를 선사하는 공간으로 발전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택 기자] 경기도 파주시가 운정 어린이물놀이장에 사회적 약자와 다문화 가정의 어린이들을 초청하여 사랑 나눔 행사를 추진한다.
이번 사회적 약자와 다문화 가정 어린이를 위한 행사는 지역주민들이 성황리 운영되고 있는 시점에 혹시나 소외될 수 있는 상황을 탈피하고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파주시 운정복합커뮤니티센터 유휴 부지를 활용한 운정 어린이 물놀이장은 지난 7월 21일 정식 개장한 후 어린이들의 도심 속 오아시스로 성황리에 운영하고 있다.
파주시 목동동 953번 일원(면적 5,916 제곱미터)에 조성된 운정 어린이 물놀이장은 ▲유아용 수영장 3곳 ▲에어바운스풀 4곳 등 총 8개의 어린이용 풀장이 갖춰져 있다. 또한 에어슬라이스, 분수터널 등의 놀이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이용객 편의를 위해 물놀이장 내 샤워실, 휴식용 그늘막 등의 부대시설을 완비했다.
물놀이장 개장 기간은 7월 22일부터 8월 15일까지 1부(10:00~13:00)와 2부(14:00~17:00)로 나눠 운영된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운정 어린이 물놀이장이 소외받을 수 있는 사회적 약자들과 함께, 편견 없는 더 나은 더 좋은 즐거움과 여가를 선사하는 공간으로 발전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파주=이윤택 기자(ytk@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