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겜2’ 출연 조유리 “좋은 대본 받았을 때 망치고 싶지 않단 생각 커”[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조유리의 화보가 공개됐다.
조유리는 최근 패션 문화 매거진 데이즈드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조유리는 메이크업 브랜드와 함께 '유리의 온기와 생기'를 콘셉트로 바비 코어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조유리는 최근 좋아하게 된 것, 메이크업 팁같은 소소한 이야기부터 곧 발매될 미니 2집 'LOVE ALL'과 연기 활동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겸 배우 조유리의 화보가 공개됐다.
조유리는 최근 패션 문화 매거진 데이즈드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조유리는 메이크업 브랜드와 함께 ‘유리의 온기와 생기’를 콘셉트로 바비 코어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인형 같은 비주얼은 물론,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한 조유리는 톤온톤 룩부터 강렬한 립을 포인트로 한 룩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입증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조유리는 최근 좋아하게 된 것, 메이크업 팁같은 소소한 이야기부터 곧 발매될 미니 2집 ‘LOVE ALL’과 연기 활동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먼저, 조유리는 오는 9일 발매될 ‘LOVE ALL’에 대해 “더 깊은 감정과 이야기를 담자는 목표가 있었다. 예전에는 모두가 좋아하는 음악을 만들고 싶었다면, 이번엔 조금 더 제 취향인 곡을 담았다”라고 설명하며 곧 공개될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무엇보다, 조유리는 “좋은 노래와 대본을 받았을 때 망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크다. 일이 힘들어도 좋아하는 게 곧 직업이라 행복하다”고 밝히며 “스스로에 대해 더 알아가고 취향을 더 깊이 연구하며 천천히 달려가고 있다”라고 해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게 했다. (사진=데이즈드 코리아)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박나래, 뱃살 튜브 드러낸 비키니 자태‥요염 포즈+치명적 뒤태까지(걸환장)[어제TV]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조영남 “송창식 얼굴 때려 유혈사태, 공소시효 끝” 때린 이유 황당 (회장님네)
- 방주연 “남편 사망 후 현지처+혼외자식 불륜 알아 괘씸” (동치미)
- 자이언트 핑크 부부 “월 수입 1500만원, 현금으로 집 금고 보관‥문이 안 닫혀”(쩐생연분)
- 난리 난 권은비 명품 B사 파격 비키니, 100만원으로 워터밤 핫걸 등극
- 김우빈 영국에서도 피지컬 남다르네 ♥신민아도 다시 반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