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우현, 고아성 오빠 된다…‘춘화연애담’ 출연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우현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극본 서은정, 연출 이광영)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8일 "손우현이 '춘화연애담'에 출연한다. 연기 변신을 이어갈 손우현에게 많은 애정과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왕실로맨스 춘화소설집을 소재로 색다른 이야기를 예고한데 이어, 고아성, 장률 등이 출연을 확정한 상태다.
손우현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은 2024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8일 “손우현이 ‘춘화연애담’에 출연한다. 연기 변신을 이어갈 손우현에게 많은 애정과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춘화연애담’은 왕실 적통 공주인 ‘화리공주’가 남편을 직접 낙점하는 ‘부마 직간택’을 위해 세상 밖으로 나와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며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다. 왕실로맨스 춘화소설집을 소재로 색다른 이야기를 예고한데 이어, 고아성, 장률 등이 출연을 확정한 상태다.
손우현은 극 중 화리공주(고아성 분)의 큰오빠이자 왕세자 ‘이승’ 역을 맡는다. 승은 무사히 왕위를 잇기 위해 매일 궁궐 안에서 소리 없는 전쟁을 치러온 인물로, 뜻하지 않은 만남을 통해 인생의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된다. 손우현은 훈훈한 비주얼과 섬세한 연기로 캐릭터를 한층 더 매력적으로 탄생시킬 예정이다.
손우현은 안방극장과 무대를 오가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높이고 있다. 지난 7월 종영한 ENA ‘행복배틀’에 등장하기도 했다. 또 연극 ‘테베랜드’에서 1인 2역으로 분해 각 인물에 맞춰 말투, 목소리, 제스처 등을 유연하게 바꾸며 관객들을 매료, 전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손우현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은 2024년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母 돌발 댄스에 당황 “39년 인생에 가장 충격적” (걸환장)[TV종합]
- 이수지, 파격 노출에 “역하다”, “비위 상한다” 악플 (맛녀석들)
- 한혜진 “전 남친 옷 많이 사줘…꼴 보기 싫게 입고 나와” (연참)
- “K팝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 같아” 최수영→아이키, ‘알유넥스트?’ 특별 심사평
- 임윤아 “♥이준호와 호흡? 순간적 애드리브…소소한 재미” [일문일답]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