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영양제에 천만원↑ 쓰는 아내에 “결혼생활 파탄나”(결혼지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 박사가 영양제 구입에 천만 원 이상을 쓰는 부부에 일침했다.
오은영은 "보조적으로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기 위해 섭취하는 건 괜찮은데 영양제가 어떤 질환의 치료제는 아니다. 그리고 과하게 먹으면 비타민 중독이 온다. 그건 큰 문제다. 아내의 두려움은 이해하겠다. 남편이 교통사고로 뇌출혈을 겪으면서 얼마나 놀랐겠나. 어렸을 때부터 제대로 된 가정과 가족의 역할을 경험하지 못했던 것 같다. 그러니 사랑하는 남편과의 가정이 얼마나 중요했겠나. '남편이 나를 두고 떠나면 어떻게 하나' 하는 두려움은 이해하나 비타민은 음식으로 섭취하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오은영 박사가 영양제 구입에 천만 원 이상을 쓰는 부부에 일침했다.
8월 7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사랑받고 싶은 아내 vs 돈만 버는 남편이 등장했다.
오은영은 "이 두 분은 경제적인 어려운까지 더해지면, 정말 입에 올리고 싶지 않은데 결혼생활 파탄난다. 소통도 어려워, 서로 갈동도 심해, 맺힌 것도 많은데 경제적인 압박까지 있으면 결혼 생활을 유지해 나가는 데 어려움이 클 것 같다. 이건 굉장히 큰 문제라고 생각한다"고 문제를 짚었다.
박지민 아나운서 역시 아내에게 "남편 걱정 때문에 영양제를 사는 것까지는 좋은데 2천만 원을 쓰는 건.. 남편의 수입은 일정한데 지출이 더 많으면"이라고 지적했다.
아내는 "처음부터 이렇게까지 산 건 아니다. 남편의 교통사고 이후에 (많이) 샀던 건데 저로서는 선택지가 영양제밖에 없었다. (남편이 영양제를 먹고) 뇌 기능이나 근육 기능이 좋아졌으면 해서"라며 많은 돈을 써가며 영양제를 구입한 이유를 밝혔다.
오은영은 "보조적으로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기 위해 섭취하는 건 괜찮은데 영양제가 어떤 질환의 치료제는 아니다. 그리고 과하게 먹으면 비타민 중독이 온다. 그건 큰 문제다. 아내의 두려움은 이해하겠다. 남편이 교통사고로 뇌출혈을 겪으면서 얼마나 놀랐겠나. 어렸을 때부터 제대로 된 가정과 가족의 역할을 경험하지 못했던 것 같다. 그러니 사랑하는 남편과의 가정이 얼마나 중요했겠나. '남편이 나를 두고 떠나면 어떻게 하나' 하는 두려움은 이해하나 비타민은 음식으로 섭취하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박나래, 뱃살 튜브 드러낸 비키니 자태‥요염 포즈+치명적 뒤태까지(걸환장)[어제TV]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조영남 “송창식 얼굴 때려 유혈사태, 공소시효 끝” 때린 이유 황당 (회장님네)
- 방주연 “남편 사망 후 현지처+혼외자식 불륜 알아 괘씸” (동치미)
- 자이언트 핑크 부부 “월 수입 1500만원, 현금으로 집 금고 보관‥문이 안 닫혀”(쩐생연분)
- 난리 난 권은비 명품 B사 파격 비키니, 100만원으로 워터밤 핫걸 등극
- 김우빈 영국에서도 피지컬 남다르네 ♥신민아도 다시 반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