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워크OS ‘스윗’,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워크OS 'Swit'을 공급하는 스윗테크놀로지스(대표 이주환)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주관하는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Swit의 공동창업자인 임상석 CTO는 "Swit은 ISMS 획득 의무 대상이 아님에도 자발적으로 까다로운 ISMS 정보보호 관리체계 심사를 준비하고 성공적으로 획득했다"며 "이미 미국 및 글로벌 기준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정보보호 관리 인증을 취득했지만, 글로벌 협업 소프트웨어로써 보안 및 정보보호 관련해 국내 시장에서도 최고 수준의 준비가 되어 있다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ISO 27001, GDPR, CSA STAR, HIPAA, SOC2 등 다양한 글로벌 보안 인증도 보유해 국내 대기업들의 신뢰도 높여
ISMS 인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개인정보보호위원회가 고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정보보호 인증으로, 기업이 보유한 개인 정보와 기업 정보 및 정보보호 시스템이 체계 기준에 적합한지 총 80개 세부 항목에 관한 엄격한 심사를 거친다.
Swit은 이밖에도 ISO 27001, GDPR, CSA STAR, HIPAA, SOC2 등 다양한 인증을 이미 획득하는 등 글로벌 기업 및 정보보호가 각별히 요구되는 다양한 산업군에도 도입 사례를 만들어왔다.
Swit의 공동창업자인 임상석 CTO는 “Swit은 ISMS 획득 의무 대상이 아님에도 자발적으로 까다로운 ISMS 정보보호 관리체계 심사를 준비하고 성공적으로 획득했다”며 “이미 미국 및 글로벌 기준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정보보호 관리 인증을 취득했지만, 글로벌 협업 소프트웨어로써 보안 및 정보보호 관련해 국내 시장에서도 최고 수준의 준비가 되어 있다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SKB, SKT, LG CNS, 대한항공 등 국내 대기업 고객들을 빠르게 확보해나간 국내 유일의 워크OS 스윗은 한 번의 조건 설정으로도 각기 다른 소프트웨어와 연동된 9개의 자동화 업무 시스템 체계를 구축한 ‘Swit 오토메이션’을 최근 출시한 바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母 돌발 댄스에 당황 “39년 인생에 가장 충격적” (걸환장)[TV종합]
- 이수지, 파격 노출에 “역하다”, “비위 상한다” 악플 (맛녀석들)
- ‘이수만 조카’ 소녀시대 써니, 16년만에 SM과 이별 [공식]
- 마약중독자의 고백 “쾌락 좋았지만…” 너무 무섭네 (물어보살)
- “K팝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 같아” 최수영→아이키, ‘알유넥스트?’ 특별 심사평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