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9월 8일 솔로 출격 "전곡 MV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오는 9월 8일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8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뷔는 오는 9월 8일 솔로 앨범 '레이오버'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뷔의 솔로 앨범 '레이오버'에는 '레이니 데이즈', '블루', '러브 미 어게인', '슬로우 댄싱', '포 어스'에 보너스 트랙을 더해 총 6곡이 담긴다.
뷔는 이번 솔로 앨범을 민희진 어도어 총괄 프로듀서와 협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오는 9월 8일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8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뷔는 오는 9월 8일 솔로 앨범 '레이오버'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뷔의 솔로 앨범 '레이오버'에는 '레이니 데이즈', '블루', '러브 미 어게인', '슬로우 댄싱', '포 어스'에 보너스 트랙을 더해 총 6곡이 담긴다.
타이틀곡은 '슬로우 댄싱'이다. 이 곡은 1970년대 로맨틱 소울 스타일로, 자유롭고 나른한 분위기가 담겼다.
앨범의 1번 트랙 '레이니 데이즈'는 비 오는 날을 배경으로 일상 속 다양한 백색 소음이 뷔의 목소리와 어우러진 노래며, 2번 트랙 '블루'는 올드 스쿨 알앤비 음악에 대한 오마주에 현대적 사운드를 반영해 특별함을 더한다.
3번 트랙 '러브 미 어게인'은 알앤비 장르로 뷔 특유의 낮은 음색이 매력적인 곡이다. 타이틀곡 '슬로우 댄싱'에 이어 배치된 5번 트랙 '포 어스'는 독특한 가사와 뷔의 목소리가 깊은 감수성을 자아내는 팝 알앤비다. 이는 음반을 마무리하는 에필로그 역할의 곡이며, 마지막 트랙은 '슬로우 댄싱'의 피아노 버전이다.
특히 보너스 트랙을 제외한 5곡의 뮤직비디오가 제작돼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빅히트 뮤직은 "1번 트랙부터 5번 트랙까지 연결된 흐름으로 감상해 보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뷔는 이번 솔로 앨범을 민희진 어도어 총괄 프로듀서와 협업했다. 뷔의 제안으로 민희진 총괄 프로듀서가 음악, 안무, 디자인, 프로모션 등 그의 앨범 제작 전반을 진두지휘했다. 두 사람의 신선한 조합과 더불어 뷔의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됐다고 소개된 만큼 방탄소년단에서의 모습과는 또 다른 '솔로 아티스트' 뷔의 새로운 면모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서준 "오해 있었다, 팬들 상처받지 않길" 무대인사 논란에 입 열었다 - SPOTV NEWS
- "그만하고 싶다" 주호민 특수교사 신고사태…침착맨 은퇴 암시→변호사 사임[종합] - SPOTV NEWS
- '슈가'가 핫해…눈물의 솔로투어→9호선 소동→병역 이행 '공식화'[종합] - SPOTV NEWS
- '52세' 박선영 "임신 가능성 상위 5%…산부인과 의사도 박수쳤다"('미우새') - SPOTV NEWS
- 아이유, 악성루머‧비방 유포자에 "무관용…끝까지 법적책임 물을 것"[전문] - SPOTV NEWS
- '경소문2' 진선규 흑화…메인 포스터도 바꿨다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