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신곡 'Word' 낸다
이승록 기자 2023. 8. 8. 10:23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싱어송라이터 나얼이 ‘Soul Pop City’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한다.
롱플레이뮤직은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나얼 ‘Soul Pop City’ 두 번째 싱글 ‘Word’ 티저 이미지를 7일 공개했다.
하얀 배경 위로 나얼이 직접 그린 그림과 타이틀곡 ‘Word’, ‘BEAKER’, ‘na’mm’se’ 등 여러 요소들이 감각적으로 디자인되어 있다. 티저 이미지를 통해 각각의 그림들이 어떤 의미를 가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얼이 지난 1월 처음 선보인 ‘Soul Pop City’는 나얼이 좋아하는 음악 스타일로 채운 앨범이다. 70~90년대 소울, R&B 음악들을 그 시대 감성을 살려 나얼만의 음악 세계로 표현했다.
나얼 ‘Soul Pop City’의 두 번째 싱글 ‘Word’는 앞서 대중들에게 다소 어렵게 느껴졌던 첫 번째 싱글과는 다르게 젊은 층이 공감할 수 있는 여름밤에 어울리는 사운드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멜로우 그루브(Mellow Groove)가 특징인 곡이다.
나얼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전천후 아티스트답게 이번 싱글의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 앨범 아트워크, 영상 아트 디렉터까지 맡는 등 모든 부분에 심혈을 기울였다.
[사진 = 인넥스트트렌드 제공]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