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큐수미’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에 손맛 전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미, 민우혁, 서효림, 에릭남, 정혁이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드러냈다.
여기에 민우혁, 서효림, 에릭남, 정혁이 김수미와 함께 글로벌 여정에 동행한다.
이렇듯 '일단 잡숴봐'는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한데 어우러질 김수미, 민우혁, 서효림, 에릭남, 정혁의 활약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4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프로그램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CP 박소현, 연출 김정우), (이하 ‘일단 잡숴봐’)에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가 절로 전해지고 있는 것.
‘일단 잡숴봐’는 한국인의 자부심 ‘한식’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하여 대한민국 대표 한식 장인으로 손꼽히는 김수미가 괌으로 가 신개념 한식 배달 서비스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민우혁, 서효림, 에릭남, 정혁이 김수미와 함께 글로벌 여정에 동행한다.
먼저 연예계 대표 고부 사이인 한식당 사장 김수미와 맏며느리 서효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탁 트인 괌 해변을 배경으로 한껏 멋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것. 특히 ‘시어머니 손맛 전수’라는 원대한 임무를 가지고 괌 행 비행기에 올라탄 서효림의 도전이 주목되고 있다.
한식당에서 각기 다른 매력으로 손님들을 매료시킬 민우혁, 에릭남, 정혁의 에너제틱한 자태도 웃음을 일으킨다.
스윗 가이 민우혁은 한식당의 만능일꾼으로 변신, 김수미의 든든한 오른팔이 될 예정이다. 에릭남은 문제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나타나는 ‘남반장’으로 팀 내 해결사 노릇을 톡톡히 해낸다고. 남다른 비율 만큼 남다른 예능감을 뽐낼 막내 신입 정혁의 활약도 기대되는 부분이다.
이렇듯 ‘일단 잡숴봐’는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한데 어우러질 김수미, 민우혁, 서효림, 에릭남, 정혁의 활약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하고 있다.
글로벌 한식당의 기강 잡으러 괌으로 떠날 김수미와 한식당 직원들의 도전기를 그릴 티캐스트 E채널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는 오는 24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구창모·변진섭·김원준, ‘오빠시대’ 심사위원 출격
- ‘심야괴담회’ 정모, 日서 겪은 오싹한 경험 “방금까진 제 뒤에…”
- ‘이도현♥’ 임지연, 한줌 개미허리 공항패션 [★스타일]
- ‘소경국’ 시청 포인트3 #웰컴백 김래원 #일촉즉발 재난 #미스터리 떡밥
- 또 애니 태풍인가...거장 미야자키 하야오 신작 만난다
- 써니 “16년 동고동락 SM 안녕”
- ‘킹더랜드’ 임윤아 “천사랑처럼 웃는 연습 계속 했죠”[일문일답]
- 엄정화, ‘화사한 그녀’로 3년만 스크린 컴백[공식]
- ‘세컨 하우스2’ 최수종♥하희라, 무림고수 만나다
- 엑소 백현 해명 “SM과 서로 응원...C회장 루머 사실무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