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상화 부부싸움 “못 먹게 하는 거 고쳐야vs대화 안 통해” 팽팽 (동네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남 이상화 부부가 식단 문제로 갈등을 겪었다.
이날 햄버거 광고로 먹방 콘텐츠를 찍게 된 강남은 "이상화 앞에서 하게 돼 좋다"며 "항상 이상화 앞에서 숨기고 먹었는데, 오늘은 당당하게 먹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공복 상태인 강남은 배고파하면서도 이상화 앞 대놓고 먹는 것이 눈치가 보이는 듯 쭈뼛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강남 이상화 부부가 식단 문제로 갈등을 겪었다.
8월 7일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상화 앞에서 당당하게 햄버거도 먹고 고기도 구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햄버거 광고로 먹방 콘텐츠를 찍게 된 강남은 "이상화 앞에서 하게 돼 좋다"며 "항상 이상화 앞에서 숨기고 먹었는데, 오늘은 당당하게 먹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공복 상태인 강남은 배고파하면서도 이상화 앞 대놓고 먹는 것이 눈치가 보이는 듯 쭈뼛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상화는 "왜 그래, 그러지 마"라고 했고, 강남은 "유튜브를 1년 동안 했지만, 오늘처럼 당당한 날이 없다, 누구보다 제일 당당하게 먹도록 하겠다"고 선언했다.
강남은 햄버거를 치즈에 듬뿍 찍어 발라 먹었다. 강남의 환호성에 이상화는 "바보 같다"며 혀를 내둘렀다.
먹방 중 강남은 "나만 고쳐야 할 게 많은 게 아니라 이상화도 고쳐야 할 게 많다. 리아(반려견)를 찾는 거, 강남 못 먹게 하는 거. 이건 완전히 고쳐야 한다"며 "못 먹게 하는데 그런 적이 없다고 얘기하니까 어이가 없다"고 발끈했다.
이에 이상화는 "미치겠네. 내가 언제 못 먹게 했냐, 먹고 싶은 거 다 시켜주고 다 해줬다"며 "못 먹게 한 적 없다. 밤늦게 먹지 말라고 한 거지"라며 식단을 조절시킨 것이라 주장했다.
강남의 투덜거림이 이어지자, 이상화는 "이 토크는 그만하겠다, 대화가 안 통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박나래, 뱃살 튜브 드러낸 비키니 자태‥요염 포즈+치명적 뒤태까지(걸환장)[어제TV]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조영남 “송창식 얼굴 때려 유혈사태, 공소시효 끝” 때린 이유 황당 (회장님네)
- 방주연 “남편 사망 후 현지처+혼외자식 불륜 알아 괘씸” (동치미)
- 자이언트 핑크 부부 “월 수입 1500만원, 현금으로 집 금고 보관‥문이 안 닫혀”(쩐생연분)
- 난리 난 권은비 명품 B사 파격 비키니, 100만원으로 워터밤 핫걸 등극
- 김우빈 영국에서도 피지컬 남다르네 ♥신민아도 다시 반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