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제주 어촌, 우리가 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어촌어항공단 제주귀어귀촌지원센터(센터장 이승호, 이하 제주센터)는 2023년도 제주 귀어귀촌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 국민들과 함께 제주 귀어귀촌 정책 및 현장 홍보를 본격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제주 귀어귀촌 홍보 서포터즈'는 대학생 및 귀어귀촌에 관심 있는 5명이 최종 선발됐으며, 향후 3개월 동안 제주센터의 정책과 귀어귀촌 현장의 이야기를 다루는 콘텐츠를 기획·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어촌어항공단 제주귀어귀촌지원센터(센터장 이승호, 이하 제주센터)는 2023년도 제주 귀어귀촌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 국민들과 함께 제주 귀어귀촌 정책 및 현장 홍보를 본격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제주 귀어귀촌 홍보 서포터즈’는 대학생 및 귀어귀촌에 관심 있는 5명이 최종 선발됐으며, 향후 3개월 동안 제주센터의 정책과 귀어귀촌 현장의 이야기를 다루는 콘텐츠를 기획·제작한다.
향후 제주센터는 서포터즈의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전문강사를 통한 SNS 콘텐츠 기획과 동영상 제작을 위한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서포터즈는 SNS 활용해 월 4건 이상 귀어귀촌 콘텐츠를 게재하며, 제주로 귀어귀촌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제주 어촌생활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승호 제주센터장은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제주 귀어귀촌 지원정책과 우수 귀어인 등을 적극 홍보하여 많은 도시민들이 제주로 귀어귀촌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조해동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매끼리 성관계 강요·수억원 갈취…19년간 일가족 학대한 ‘엽기 무속인 부부’
- 강주은 “최민수와 신혼? 인간하고 사는게 아니었다…”
- “잼버리 대원들, 일산으로 가나”…1만 명 수용 고양 킨텍스 숙소 검토
- [단독] 검찰, 의원회관서 ‘돈봉투’ 받은 9명 중 5명 ‘김회재·김승남·김윤덕·이용빈·김남국
- 민주당 이원택 “잼버리 기반시설 구축, 文 정부가 했어야”
- 52세 박선영 “임신 가능성 상위 5%…지금도 낳으라면 낳아”
- ‘42세’ 황보, 반전 섹시 뒤태…탄탄한 등근육에 강렬 타투
- “네 엄마 불륜, 아빠도 아시나?”…내연녀 딸에게 전화한 내연남
- 서현역 테러범은 2001년생 최원종…특목고 꿈꾸던 ‘수학영재’의 몰락
- ‘잼버리 파행 文 정부 탓’에 발끈한 이낙연·임종석…평창올림픽 소환해 “우리는 잘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