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통합증거금 및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지난 7일부터 통합증거금 서비스와 미국 주식 주간 거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통합증거금 서비스는 해외주식 거래 시 투자자가 별도 환전 없이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다.
김성준 이베스트투자증권 글로벌주식영업팀 팀장은 "통합증거금과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개시로 보다 편리해진 해외주식 투자와 확대된 거래시간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지난 7일부터 통합증거금 서비스와 미국 주식 주간 거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이 회사 계좌를 사용하는 투자자들은 환전과 거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해외주식을 매매할 수 있게 됐다.
통합증거금 서비스는 해외주식 거래 시 투자자가 별도 환전 없이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다. 주식 매매 후 결제일에 다른 통화 예수금이 해당 시장 통화로 자동 환전된다. 서비스 대상은 한국 원, 미국 달러, 홍콩 달러, 중국 위안이다.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를 통해서는 한국의 낮 시간에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미국 주식시장에서 서머타임이 적용되는 현재는 한국 시간으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20분까지 미국 증시에 상장된 모든 종목을 거래할 수 있다.
김성준 이베스트투자증권 글로벌주식영업팀 팀장은 “통합증거금과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개시로 보다 편리해진 해외주식 투자와 확대된 거래시간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경우 기자 case@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억→7억 '뚝', 4억 빠졌던 '창동 아파트' 5개월 만에…
- "20년 후 미국서 태어난 아이들은…" 놀라운 전망 나왔다
- 태풍 '카눈' 위력 이 정도…초토화된 일본 상황 [영상]
- "주말부부 생활 끝냅니다"…현대차 첫 여성 '킹산직' 화제
- 여성 감독 최초 1조3000억 흥행…'바비' 그레타 거윅 수입은 [신정은의 글로벌富]
- "변호사 2명 사임 이유는"…주호민, 직접 입 열었다
- 유노윤호 "2년 7개월만 컴백, 앨범에 피·땀·눈물 들어가"
- 김민재 덕분?…11년 도망치던 마피아 붙잡힌 황당 이유
- 손석구 "진짜연기 가짜연기, 이제 언급 안 할래…말의 의도 중요" (인터뷰)
- 강형욱 말 맞았네…도둑한테도 '발라당' 치명적 애교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