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2년 5개월 만에 가수로…9월 첫 정규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배우로 입지를 다진 김세정이 2년 5개월 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9월 4일 발매하는 이번 신보는 약 2년 5개월 만의 컴백이자 첫 번째 정규 앨범이라 가수 김세정의 음악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선물 같은 소식이다.
이처럼 자신만의 음악 색을 만들어나가는 김세정은 오는 9월 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을 발매하고 9월 23일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투어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밍순 포스터 공개, 9월 4일 컴백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최근 배우로 입지를 다진 김세정이 2년 5개월 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첫 정규 앨범이라 의미를 더한다.
김세정은 8일 공식 SNS에 정규 앨범 '문(門)'의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9월 4일 발매하는 이번 신보는 약 2년 5개월 만의 컴백이자 첫 번째 정규 앨범이라 가수 김세정의 음악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선물 같은 소식이다.
김세정은 이번 앨범에서 두 가지의 콘셉트를 담아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암시하듯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는 좌우 대칭된 두 개의 문 안에 상반된 무드의 공간을 담아냈다. 두 개의 다른 공간이 무엇을 뜻하는지 어떠한 모습으로 앨범에 담길지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16년 11월 지코가 프로듀싱한 '꽃길'로 솔로 활동을 시작한 김세정은 곡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지난 2020년 3월 첫 번째 미니 앨범 '화분'을 통해서는 깊은 가사와 음색으로 리스너들에게 위로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 싱글 'Whale(웨일)'과 두 번째 미니 앨범 'I’m(아임)'에서는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보여줬다.
이처럼 자신만의 음악 색을 만들어나가는 김세정은 오는 9월 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을 발매하고 9월 23일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투어를 시작한다.
김세정은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 활동 후 그룹 구구단을 거쳐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배우로도 '학교 2017'을 시작으로 '경이로운 소문', '사내맞선', '오늘의 웹툰'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졌고 현재 tvN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에서 도하나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태풍 '카눈' 한반도 오는데…아프리카 출장 간 與野 의원들
- '특목고 실패 후 외로운 늑대가 됐다'…'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얼굴 공개(종합)
- [단독] '주호민 아들 변호 못한다'…선임 변호인 이틀 만에 '전원 사임'
- 유통·식품업계, 파행 위기 ‘잼버리’ 심폐소생…물품 지원 총력
- 경복궁부터 롯데월드까지...'시티투어' 즐기는 영국 스카우트 단원들 [TF포착]
- 동대구역서 흉기 2점 소지한 30대, 사회복무요원에게 발각
- '폭염·운영 미숙' 논란 새만금 잼버리, 8일 오전 '짐싼다'
- 마마무+, 보물창고서 꺼낸 '두 마리 토끼'[TF인터뷰]
- [단독] 셀트리온 서정진 혼외자 면접 교섭 확정…양측 '항소 포기'
- [금융지주 상반기③] '리딩' 노리는 하나금융…비은행 강화는 숙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