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잼버리 콘서트' 어떻게 되나…"주최 측서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NewJeans)가 위기를 맞은 '잼버리 콘서트' 무대에 설지 많은 이목이 쏠린다.
당초 지난 6일 열릴 예정이었던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이하 '잼버리 콘서트')가 오는 11일로 연기된 후, 출연진 라인업부터 개최지까지 혼란을 겪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날짜 장소 바뀐 뒤 라인업 대혼돈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뉴진스(NewJeans)가 위기를 맞은 '잼버리 콘서트' 무대에 설지 많은 이목이 쏠린다.
당초 지난 6일 열릴 예정이었던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이하 '잼버리 콘서트')가 오는 11일로 연기된 후, 출연진 라인업부터 개최지까지 혼란을 겪는다. 그런 와중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뉴진스가 출연한다는 얘기가 나왔다. 그러나 소속사 어도어는 "주최 측에서 출연진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말을 아꼈다.
앞서 전북 전주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잼버리 콘서트'는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참가자들의 안전 문제, 제6호 태풍 '카눈'의 북상으로 인해 서울 성산동에 위치한 서울월드컵경기장으로 개최지를 변경했다.
그러나 상황이 녹록치 않다. 아이브, 제로베이스원, 엔믹스, 스테이씨, 피원하모니, 앤팀, 베리베리, 이채연, 네이처, ATBO, 싸이커스 등이 출연할 예정이었지만 날짜와 장소가 바뀌면서 라인업 변동이 불가피해진 것. 이들 중 다수의 팀은 불참을 결정했고 MC 장동윤도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인해 불참한다고 알렸다.
그런 와중에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뉴진스 등이 출연한다는 말이 돌기 시작했다. 일각에서는 정부가 유명 그룹을 섭외해 잼버리의 위기를 타개하려 한다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그러나 불과 3일 앞둔 상황에서도 라인업 발표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혼돈만 가중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태풍 '카눈' 한반도 오는데…아프리카 출장 간 與野 의원들
- '특목고 실패 후 외로운 늑대가 됐다'…'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얼굴 공개(종합)
- [단독] '주호민 아들 변호 못한다'…선임 변호인 이틀 만에 '전원 사임'
- 유통·식품업계, 파행 위기 ‘잼버리’ 심폐소생…물품 지원 총력
- 경복궁부터 롯데월드까지...'시티투어' 즐기는 영국 스카우트 단원들 [TF포착]
- 동대구역서 흉기 2점 소지한 30대, 사회복무요원에게 발각
- '폭염·운영 미숙' 논란 새만금 잼버리, 8일 오전 '짐싼다'
- 마마무+, 보물창고서 꺼낸 '두 마리 토끼'[TF인터뷰]
- [단독] 셀트리온 서정진 혼외자 면접 교섭 확정…양측 '항소 포기'
- [금융지주 상반기③] '리딩' 노리는 하나금융…비은행 강화는 숙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