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털도사' 김구라, 뭐든 털어내는 털달린 도사로 변신!

2023. 8. 8. 09: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첫 방송: 8월 22일(화) 저녁 8시 50분

도사를 연상시키는 김구라의 수염과 휘날리는 도포자락이 돋보이는 JTBC '뭐털도사'의 포스터와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8월 22일(화)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뭐털도사'(제작 스토리웹)는 최근 대한민국에서 화제가 된 사건, 사고, 트렌드를 가장 빠르고 다양한 시각으로 풀어내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키 185cm의 장신 도사 김구라가 소파 위 먼지를 세차게 털어내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집중한 입 위로 자란 기다란 수염, 턱 선을 따라 한 올 한 올 올려진 털과 찡그린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의외로 김구라와 잘 맞아떨어지는 도사의 이미지는 우스꽝스럽기 보다 근엄함을 더한다.

도사와 묘하게 어울리는 김구라는 계속해서 소파 위 먼지부터 이불, 금고까지 능청스러운 몸짓으로 털어내어 웃음을 자아낸다. 티저 영상은 '뭐든 털어내겠다'는 JTBC '뭐털도사'의 포부를 직관적으로 묘사해 내 기대감을 높인다.

특유의 위트와 능수능란한 진행이 특징인 김구라는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사적이고도 깊이 있는 수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문가들의 분야는 범죄부터 경제까지 다양한 분야로 이뤄져 있을 뿐 아니라 케미가 보장된 인물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MC를 포함한 3명의 출연자가 2~3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같은 주제에 대해 견해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돼 전문성과 몰입감까지 보장한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인풋 대비 아웃풋 최고의 프로그램' JTBC '뭐털도사'는 '듣고, 보니, 그럴싸', '세 개의 전쟁', '그것이 알고싶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등을 기획, 제작한 JTBC 레이블 '스토리웹'이 제작한다. 오는 8월 22일(화) 8시 50분 첫 방송.

☞티저 영상: https://youtu.be/2yhIjBY5zGs

(JTBC 모바일운영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