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진상설 사실이었나… "공항서 ○○○ 압수당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일본여행서 진상 취급을 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7일 방송된 JTBC '톡파원25시'에는 일본으로 떠난 이찬원, 전현무, 타쿠야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찬원은 여행 기간 전현무를 관찰한 결과 '전현무 진상설'이 사실로 밝혀졌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와 유재윤 톡파원은 숨어있던 덕심을 자극하는 이케부쿠로 코스를, 이찬원과 타쿠야는 사람 냄새나는 감성 보장 진보초 코스를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7일 방송된 JTBC '톡파원25시'에는 일본으로 떠난 이찬원, 전현무, 타쿠야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찬원은 여행 기간 전현무를 관찰한 결과 '전현무 진상설'이 사실로 밝혀졌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찬원은 "전현무 씨가 (공항에) 제일 먼저 도착했다. 그런데 탑승 수속은 제일 꼴찌로 했다"고 떠올렸다. 이어 이찬원은 "다이어트 한약을 2L를 들고 왔더라"고 폭로했다.
전현무가 다이어트 한약을 싸 왔는데 용량 초과로 전부 압수당하며 수속이 늦어졌던 것. 또 이찬원은 "비행기로 들어가서 본격적으로 촬영을 하는데, 찍을 수가 없었다. 전현무가 자고 있는 게 영상에 다 걸렸다"고 홀로 숙면을 했다고 알렸다.
이에 양세찬은 "근데 전현무는 아이들과 참 좋았다고 했다, 또 가고 싶다고 했는데"라고 물었고, 전현무는 혼자만의 흡족함을 드러내며 "다음 여행 또 가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전현무와 유재윤 톡파원은 숨어있던 덕심을 자극하는 이케부쿠로 코스를, 이찬원과 타쿠야는 사람 냄새나는 감성 보장 진보초 코스를 소개했다.
전현무와 톡파원은 도쿄 3대 부도심 이케부쿠로의 복합문화시설을 방문했다. 전현무와 톡파원은 세계 각국의 교자가 모인 교자 스타디움에서 다양한 교자를 맛봤다.
먹방을 앞두고 두 사람에게 묘한 긴장감이 흘렀다. 앞서 두 사람은 맛 표현을 두고 팽팽한 기 싸움을 펼쳤던 것. 전현무는 "모든 음식은 기본부터 시작한다, 그다음에 변형을 먹어본다"며 "음식 먹을 땐 냄새부터 맡는다, 맛 표현은 솔직하게 한다"고 팜유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두 사람은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가챠숍에 방문했다. 전현무와 톡파원은 난이도 높기로 소문난 한정판 피규어 뽑기에도 도전했다. 수차례 시도 끝에 성공한 전현무는 "2만 원 정도 들었다"면서도 하이파이브를 하며 기쁨을 표출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여신' 권은비, 개미허리 인증… 계단 손잡이에 '쏙' - 머니S
- '차쥐뿔' 이영지, 사비 보태 굿즈 수익금 '1억원' 기부… 시즌 마무리 - 머니S
- 서정희 "고 서세원에 '복종'했지만… 전남편 잘못 아냐" - 머니S
- '넷플릭스' 1위? 뭐 어렵나… K콘텐츠 '승승장구' - 머니S
- 영화 '바비', 글로벌 흥행 수입 10억달러 돌파 '눈앞' - 머니S
- 최예나 측, '로드리고 논란' 공식사과… "질책 겸허히 받아들여" - 머니S
- 이제훈 "올해 목표는 연애, 일터에선 NO"… 이상형은? - 머니S
- BTS 정국 '세븐', 英 싱글차트 29위… 3주 연속 '톱30' - 머니S
- 주호민 사태 여파?… 침착맨 "방송 이제 그만하고 싶어" - 머니S
- 손예진, ♥현빈과 골프 나들이… 폭염 제압한 '17개월차 부부'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