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 행방불명 원지안父 구하려다 위기 (가슴이 뛴다)[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옥택연이 서현철을 구하려다 최악의 위기를 맞았다.
지난 7일 '가슴이 뛴다'(연출 이현석, 이민수 / 극본 김하나, 정승주) 13회에서는 선우혈(옥택연 분)이 신도식(박강현 분)과 리만휘(백서후 분)의 계략에 빠졌다.
이에 우혈은 인해의 곁을 떠나려 결심, 자신이 없어도 그녀가 외롭지 않도록 행방불명이 된 주동일(서현철 분)을 찾아주기로 마음먹었다.
'가슴이 뛴다' 14회는 오늘(8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7일 ‘가슴이 뛴다’(연출 이현석, 이민수 / 극본 김하나, 정승주) 13회에서는 선우혈(옥택연 분)이 신도식(박강현 분)과 리만휘(백서후 분)의 계략에 빠졌다.
이날 방송은 우혈이 위험에 처한 주인해(원지안 분)의 피를 보곤 흡혈 본능이 깨어나는 긴박한 상황으로 시작했다. 이를 지켜보던 도식은 인해를 안고 있는 우혈을 밀어내는 등 경계 가득한 모습을 보였고 곧바로 인해를 병원으로 이동시키면서 상황을 정리했다.
인해의 피에 반응한 자신을 용서할 수 없었던 우혈은 인해와 함께 할 수 없는 가혹한 운명에 괴로워했다. 이에 우혈은 인해의 곁을 떠나려 결심, 자신이 없어도 그녀가 외롭지 않도록 행방불명이 된 주동일(서현철 분)을 찾아주기로 마음먹었다.
인해는 도식의 도움으로 병원에 입원했고 정신을 차리자마자 우혈을 찾았다. 인해는 우혈이 자신의 피를 먹고자 했다는 도식의 이야기를 믿지 않았고, 몸 상태가 완벽하게 돌아오지 않았음에도 우혈을 만나고자 집으로 돌아가려 했다. 도식은 이를 막아봤지만 단호한 인해의 의지를 꺾을 순 없었다. 특히 “지금까지 살아있어도 죽은 것처럼 지냈거든요. 근데 이제 그렇게 안 하려고요. 진짜 제 맘이 가는 대로, 그렇게 살고 싶어요”라는 그녀의 진심 어린 말은 안방극장에 뭉클함을 자아냈다.
한편, 우혈이 자신이 찾던 반인뱀파이어라고 확신한 도식은 만휘에게 우혈의 생포를 지시해 극적 긴장감을 높였다. 그 시각 우혈과 이상해(윤병희 분), 박동섭(고규필 분)은 힘을 합쳐 동일을 추적하기 시작했고 전단지를 동네 주민들에게 돌리는 등 고군분투했다.
하지만 이는 또 다른 사건의 시작임을 암시했다. 전단지를 발견한 만휘는 우혈이 동일을 찾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동일을 봤다는 정보로 우혈을 자신의 아지트로 유인했다. 우혈은 곧바로 만휘의 아지트로 가 수색하던 중 만휘의 계략에 빠져 철장에 갇히는 최악의 위기를 맞았고 이를 벗어나고자 했지만, 몸이 쇠약해져 철장을 열기에는 쉽지 않았다. 우혈은 아직도 인간을 흡혈하고 다니는 만휘의 충격적인 만행에 분노를 표출했다.
방송 말미, 만휘는 우혈을 생포하는 데 성공, 곧바로 도식에게 연락을 취했다. 이 소식을 듣게 된 도식은 미묘한 표정을 지어 보여 소름을 유발했고, 뱀파이어 사냥꾼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낸 도식의 달라진 모습이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과연 우혈이 이 위기를 어떻게 벗어날 수 있을 것인지, 도식 또한 우혈을 잡는 데 성공하며 반인뱀파이어 피를 얻을 수 있을지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파격적인 전개가 다음 화를 더욱 기다리게 만들었다.
나해원(윤소희 분)은 우혈에게 윤해선(윤소희 분)이 그려진 족자를 돌려주며 자신을 사랑해달라 애원했지만 우혈의 마음은 변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해원은 인해를 찾아가 게스트하우스 위약금을 물어내라는 통보와 함께 집을 내놓으라는 초강수까지 두었다. 하지만 인해는 “내가 꼭 (저택) 지켜 줄 거에요. 선우혈 씨를 위해서”라며 강하게 맞섰고 인해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해나갈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슴이 뛴다’ 14회는 오늘(8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母 돌발 댄스에 당황 “39년 인생에 가장 충격적” (걸환장)[TV종합]
- 이수지, 파격 노출에 “역하다”, “비위 상한다” 악플 (맛녀석들)
- 마약중독자의 고백 “쾌락 좋았지만…” 너무 무섭네 (물어보살)
- ‘JMS 신도 논란’ DKZ 경윤, 팀 탈퇴→군대 간다 [공식입장]
- 중학생 시절 임신 후 유산…또 임신→서장훈, 진심 담은 극대노 (고딩엄빠4)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