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화사한 그녀’로 3년만 스크린 컴백[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오브 대세 엄정화가 온다.
8일 엄정화의 새 영화 '화사한 그녀'가 10월 개봉을 확정하며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화사한 그녀'는 화사한 기술이 주 특기인 전문 작전꾼 지혜(엄정화 분)가 마지막 큰 판을 계획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범죄 오락물.
'화사한 그녀'에서 엄정화는 늘 허탕만 치지만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는 작전꾼 '지혜'로 분해 그녀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엄정화의 새 영화 ‘화사한 그녀’가 10월 개봉을 확정하며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화사한 그녀’는 화사한 기술이 주 특기인 전문 작전꾼 지혜(엄정화 분)가 마지막 큰 판을 계획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범죄 오락물.
코미디, 멜로, 스릴러, 액션 등 장르를 불문하고 매 작품마다 인생 연기까지 갱신하는 멀티 엔터테이너 엄정화가 ‘오케이 마담’ 이후 3년 만에 다시 극장으로 화사하게 컴백한다.
특히 최근 드라마 ‘닥터 차정숙’과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으로 또 한 번의 전성기를 맞은 그는 이번엔 ‘화사한 그녀’로 스크린 관객들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화사한 그녀’에서 엄정화는 늘 허탕만 치지만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는 작전꾼 ‘지혜’로 분해 그녀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화사한 핑크빛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핑크빛 배경과 깔맞춤한 듯한 코트를 입고 녹색 머플러를 두른 채 현상수배지 문구 안에 있는 엄정화의 모습과 돈다발은 작전꾼 지혜가 어떤 활약을 할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외에도 엉뚱 매력을 발산하는 SNS 인싸 ‘완규’ 역의 송새벽, 엄마인 ‘지혜’의 작전 파트너 ‘주영’ 역의 방민아, ‘지혜’ 팀의 브레인이자 브로커 ‘조루즈’ 역의 박호산 등 명품 배우들이 출연, 엄정화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다.
10월 개봉 예정.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컨 하우스2’ 최수종♥하희라, 무림고수 만나다
- 엑소 백현 해명 “SM과 서로 응원...C회장 루머 사실무근”
-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이유정 PD “이경규x박명수 보고 기획…완벽 호흡”
- SM 신인 라이즈, 티저 공개...‘어나더급’ 힙한 매력
- 가짜 퇴마사 강동원 ‘천박사 퇴마 연구소’, 9월 개봉[공식]
- ‘가슴이 뛴다’ 옥택연, 박강현 백서후에 생포 위기 ‘가혹한 운명’
- ‘밀수’만 살았다...‘비공식’·‘더 문’ 흥행 초상집[MK박스오피스]
- 르세라핌, ‘언포기븐’ 日 버전 아도 손잡고 흥행 정조준
- ‘우아한 제국’ 첫방 휘몰아친 전개...시청률 9.4% 출발
- 7주년 맞은 블랙핑크, 특별 이벤트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