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교육그룹, 자립준비청년 교육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리아교육그룹은 지난 8월 7일 서울시아동자립지원사업단과 코리아교육그룹 본사에서 서울시 자립준비 청년 대상 무료 교육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코리아교육그룹은 서울시아동자립지원사업단과 함께 자립준비 청년들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위해 컴퓨터, IT, 게임, 요리, 뷰티, 승무원 등의 다양한 분야의 자격증 취득은 물론 취업을 위해 특화된 무료 지원 및 취업 연계 프로그램 등을 본격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취업·자격증 관련 6개 분야 전과정 무료 후원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코리아교육그룹은 지난 8월 7일 서울시아동자립지원사업단과 코리아교육그룹 본사에서 서울시 자립준비 청년 대상 무료 교육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다양한 분야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자립준비 청년의 사회 적응 및 자립을 돕고, 다각적으로 노력할 것을 협의했다.
한옥규 코리아교육그룹 전무는 “이번 협약으로 체계적인 교육 후원을 통해 자립준비 청년들의 안정적인 사회 진출에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교육기간 동안 후원 대상들이 경제적인 부분의 고민이 없도록 전 과정 교육 후원은 물론 장학금 지원도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코리아교육그룹만의 1:1 멘토링 제도를 적극 활용하여 교육 후원을 받는 자립준비 청년들이 초심을 잃지 않고 끝까지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소영 서울시아동자립지원사업단 단장은 “이번 코리아교육그룹과의 협약은 자립준비 청년들이 관심이 높은 분야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며 “이번 후원을 통해 자립준비 청년들이 재능을 발굴하고 교육 및 취업으로 이어지는 성장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사업단에서도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대상자를 연계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만금 잼버리' 아웃...폭염에 태풍까지 오자 장소 이전 초강수
- 도대체 무슨 일이…테슬라 2인자 돌연 사임
- “좀 볼 수 있냐” 홍대 거리서 10cm 흉기 발견…불심검문 사례 보니
- 주호민 "변호사 사임 이유는"...온갖 추측에 직접 밝혀
- 동대구역 광장서 흉기 꺼내다 ‘툭’…사회복무요원에 딱 걸렸다
- “저거 도끼 아냐?”…조용했던 도서관, 순식간에 ‘아비규환’
- [단독]역전세 후폭풍…'허그'에 소송당한 우리은행, 왜
- 한반도 다가오는 태풍 '카눈'…10일부터 전국 강한 비바람
- 'JMS 논란' 경윤, 결국 팀 탈퇴… "연내 군 입대"
- “올해 850% 올랐다”…2차전지 부럽지 않은 의료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