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퇴마사 강동원 ‘천박사 퇴마 연구소’, 9월 개봉[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짜 퇴마사가 된 강동원이 추석 극장가로 강림한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이 9월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8일 공개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는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까지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이 9월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8일 공개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는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까지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날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불타는 설경을 배경으로 아우라를 발산하는 강동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로 분한 강동원은 화려한 말재주부터 시원하게 휘두르는 칼빨까지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여기에 ‘천박사’와 함께 진짜 사건에 뛰어든 ‘유경’, 천박사의 기술 담당 파트너 ‘인배’(이동휘 분), 천박사와 오랫동안 함께해온 골동품점 CEO ‘황사장’(김종수 분)까지 저마다의 능력을 갖춘 유쾌한 팀플레이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정체불명의 상대에 맞서는 ‘천박사’의 화려한 액션부터 이색적인 공간에서 느껴지는 볼거리는 올 추석 전 세대가 함께 즐길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짧은 등장만으로 강력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범천’(허준호 분)은 기대를 더욱 높인다.
9월 개봉 예정.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르세라핌, ‘언포기븐’ 日 버전 아도 손잡고 흥행 정조준
- ‘우아한 제국’ 첫방 휘몰아친 전개...시청률 9.4% 출발
- 7주년 맞은 블랙핑크, 특별 이벤트 쏜다
- ‘JMS 논란’ 경윤, DKZ 탈퇴…군대 간다
- 하정우·주지훈 ‘비공식작전’ 103개국 판매
- “답답하고 속상” 박서준, ‘머리띠 논란’ 직접 해명
- ‘한번만 더’ 故 박성신 오늘(8일) 9주기
- [인터뷰①] 마마무+ 솔라·문별 “유닛명 ‘두 마리 토끼’ 될 뻔”
- [인터뷰②] 솔라·문별 “마마무 완전체, 어려움 있겠지만...”
- [종합] ‘동상이몽2’ 이장원♥배다해, 조카 ‘NO 미디어’ 일일 육아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