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기→김희원, 세상 진지한데 웃긴 형사들(힙하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민기, 김희원, 정이랑, 조민국 케미에 관심이 쏠린다.
8월 1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최보윤, 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8일 세상 진지한데 어쩐지 웃긴 '무진 강력반' 문장열(이민기 분), 원종묵(김희원 분), 나미란(정이랑 분), 배덕희(조민국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이민기, 김희원, 정이랑, 조민국 케미에 관심이 쏠린다.
8월 1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최보윤, 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8일 세상 진지한데 어쩐지 웃긴 ‘무진 강력반’ 문장열(이민기 분), 원종묵(김희원 분), 나미란(정이랑 분), 배덕희(조민국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한지민 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평화롭고 순박하지만 어쩐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자잘한 생활밀착형 사건들을 해결해가던 ‘우당탕’ 콤비가 연쇄살인 사건에 휩쓸리며 상상 초월의 공조를 펼친다.
‘눈이 부시게’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작가가 4년 만에 재회해 색다른 ‘사이코믹(사이코메트리X코믹) 스릴러’를 탄생시킨다. 여기에 한지민, 이민기, 수호, 주민경, 김희원, 박혁권, 박성연, 이승준, 박노식, 양재성, 정이랑, 조민국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열연한다.
베테랑 배우들이 펼치는 연기 열전은 빼놓을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무진 강력한 형사들의 범상치 않은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끈다. 어찌된 영문인지 문장열은 무진에 내려온 이후 에이스 형사 체면을 구기는 굴욕의 연속이다. 무진 토박이 배덕희에게 조언이라도 구하는 듯 ‘귀 쫑긋’ 모드로 경청하는 문장열의 표정이 사뭇 진지하다. 선배 문장열에게도 기죽지 않고 할 말 다하는 막내 형사 배덕희 역시 흥미롭다.
여기에 유리문에 바싹 붙어 무언가를 염탐하는 원종묵, 나미란의 변화무쌍한 표정은 웃음을 더한다. 눈 앞에 펼쳐진 상황이 한심한 듯 얼굴을 찌푸린 나미란, 익숙한 풍경인 것마냥 세상 무심한 원종묵의 표정 대비에서 두 사람의 성격을 엿볼 수 있다. 문장열과 배덕희의 심야 잠복도 포착됐다. 문장열이 불을 켜고 찾아 헤맨 사건이라도 발생한 것인지, 두 형사의 다이내믹한 표정이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진격의 무진 강력반은 ‘청정 무진’에 발생한 연쇄 살인사건을 무사히 해결할 수 있을지 이들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서울 광수대 에이스 형사였지만 어쩌다 무진으로 좌천된 문장열은 광수대 복귀의 기회를 노리며 실적 쌓기에 혈안이 된 인물. 사람 사는 곳에 범죄 없는 곳 없다며 강력 범죄 ‘1’도 없는 ‘청정 무진’을 들쑤시고 다니는 그가 포착한 사건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그런 문장열의 아슬아슬한 행보를 불안하게 지켜보는 이가 있으니 바로 무진 경찰서 강력반장 원종묵이다. 무사안일 정신으로 오늘도 무진이 태평하게 흘러가길 바라지만 문장열의 등장 이후 그에게도 변화가 시작된다. 여기에 남편 바람기에 하루도 조용할 일 없는 나미란, 속을 알 수 없는 마을 사람들로 인해 고군분투하는 문장열을 돕는 막내 형사 문덕희의 좌충우돌 활약에도 이목이 쏠린다.
‘힙하게’ 제작진은 “정 넘치고 사람 냄새 진하게 나는 무진 강력반 형사들의 활약이 큰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며 “베테랑 배우들의 능청스러운 코믹 열연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사진=스튜디오 피닉스·SLL)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박나래, 뱃살 튜브 드러낸 비키니 자태‥요염 포즈+치명적 뒤태까지(걸환장)[어제TV]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조영남 “송창식 얼굴 때려 유혈사태, 공소시효 끝” 때린 이유 황당 (회장님네)
- 방주연 “남편 사망 후 현지처+혼외자식 불륜 알아 괘씸” (동치미)
- 자이언트 핑크 부부 “월 수입 1500만원, 현금으로 집 금고 보관‥문이 안 닫혀”(쩐생연분)
- 난리 난 권은비 명품 B사 파격 비키니, 100만원으로 워터밤 핫걸 등극
- 김우빈 영국에서도 피지컬 남다르네 ♥신민아도 다시 반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