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이병헌, MJ의 경고 “자기 자랑 몇초나 하는지 보겠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력으로 국내 첫 손에 꼽히는 배우 이병헌이 탁월한 예능감을 과시했다.
이병헌이 9일 방송되는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하는 가운데 예고편이 공개됐다.
올초 '유퀴즈'에 출연했던 원로배우 김혜자는 tvN '우리들의 블루스'(2022)에서 모자간으로 출연했던 이병헌의 연기력을 극찬하며 "이 사람은 보통의 배우가 아니구나 생각했다"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유퀴즈' 이병헌 편은 9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연기력으로 국내 첫 손에 꼽히는 배우 이병헌이 탁월한 예능감을 과시했다.
이병헌이 9일 방송되는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하는 가운데 예고편이 공개됐다. 앞서 지난해 3월 ‘유퀴즈’에 출연한 아내 이민정에 이어 출연한 이병헌은 등장과 동시에 유재석이 선보이는 회심의 ‘건치댄스’에 미소를 폭발했다.
유재석이 “병헌이 형에 대해서 늘 들리는 얘기가 ‘그 형 너무 재밌어’ 그런 거다”라고 하자 이병헌은 “나는 아직 신비롭고 싶은 배우인데”라며 능청을 떨었다.
‘유퀴즈’ 선배 이민정의 조언은 없었냐고 묻자 “이민정씨가 아주 디테일하게 보겠다더라. 자기 자랑을 몇 초나 하는지”라고 일렀다.
유재석이 이민정을 약칭 MJ로 부른다고 하자 그 역시 “저도 전화 오면 MJ로 뜬다”라고 답했다. 지난 2013년 결혼한 두 사람은 올해 결혼 10주년을 맞이했다. 2015년 태어난 아들은 만으로 8살이 됐다.
‘연기의 신’ 이병헌은 집에서 어떤 모습이냐는 물음에 그는 “정말 자빠져서 영화본다. 영화 ‘그것만의 내세상’의 김조하 모습 그대로다”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올초 ‘유퀴즈’에 출연했던 원로배우 김혜자는 tvN ‘우리들의 블루스’(2022)에서 모자간으로 출연했던 이병헌의 연기력을 극찬하며 “이 사람은 보통의 배우가 아니구나 생각했다”라고 말한 바 있다.
이병헌은 영화 ‘광해’ ‘악마를 보았다’ ‘내부자들’ 등 숱한 명작들 속 연기의 비결에 대해 “그 장면에서 주고자하는 뜻을 계속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퀴즈’ 이병헌 편은 9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이미주는 휘어진 비키니 셀카, 박진주는 겨터파크 굴욕.. ‘주주’ 맹활약 (놀면뭐하니?) [종합]
- “천사와 함께” 심형탁♥사야, 4시간 걸린 후지산 뷰 日 결혼식 대장정 (신랑수업)
- ‘사선 변호사 선임’ 논란 주호민 “사건파악 위해 선임계 냈던 것” 재차 해명
- ‘머리띠가 뭐기에…’ 박서준, 무대인사 논란에 “두피가 아파서” 해명글까지
- 김지민 “정말 만나는 사람 없었는데 그중에 ♥김준호 만나.. 이놈이 저놈이었다”
- ‘나는솔로’ 4기 정식-영숙, 부모됐다 “간절히 기다리던 아기천사”
- 박나래, 母에 “39년 인생에서 가장 충격”…왜?(걸환장)
- 조현영 “조규이로 개명했다.. 딘딘은 남사친일 뿐 남자로 안 보여”
- 장정윤, 시험관 임신 꿈 이루나..김승현 “쌍둥이 낳으려나?”(‘김승현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