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마약중독이었다"…훈남 손님 충격고백, 마약 끊고 자수 선택한 이유('물어보살')[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중독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을 살고 싶어 하는 스물다섯 살 청년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등장했다.
지난 7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2년 전 여사친의 제안으로 시작한 마약을 완전히 끊기 위해 출연을 결심하게 된 사연자가 등장해 선녀 보살 서장훈과 동자 보살 이수근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마약 중독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을 살고 싶어 하는 스물다섯 살 청년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등장했다.
지난 7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2년 전 여사친의 제안으로 시작한 마약을 완전히 끊기 위해 출연을 결심하게 된 사연자가 등장해 선녀 보살 서장훈과 동자 보살 이수근을 놀라게 만들었다.
사연자는 여사친에게 마약을 제안받았을 당시 본인에게 우울증 증상이 있었고, 호기심으로 시작하게 되었다며 마약을 시작하게 계기를 솔직하게 털어놓고 엑XXX, 필XX 등의 마약을 접했다고 밝혔다.
이에 선녀 보살 서장훈이 "마약은 구하기도 어렵고 돈도 많이 들지 않냐"라고 물었고, 사연자는 "마음만 먹으면 마약 구하기가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다"라고 대답해 동자 보살 이수근을 놀라게 했다.
사연자가 마약을 한 기간은 총 1년으로, 끊고 싶어서 자수를 선택했다는 사연자에게 동자 보살 이수근이 "자수를 선택할 정도로 마약을 끊고 싶어진 이유는 뭐야"라고 묻자 사연자는 "처음 마약을 했을 때 쾌락은 좋았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금단현상이 심해지고 2차 범죄에 노출될 거 같았다"며 5개월 구속 후 출소해 현재는 치료 시설을 다니며 회복 중이라고 털어놓았다.
선녀 보살 서장훈은 "마약은 누군가에게 전파하게 되고 결국 사회가 무너지게 된다"라며 다시 한번 사연자에게 경각심을 일깨워 주었고, "어려운 상황이 오더라도 의지를 가져"라며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소개팅 횟수만 50번인데 매번 장문의 메시지로 거절당하는 남자 사연자, K-콘텐츠에 투자하고 싶어 한국을 찾아온 천억 원 자산을 소유한 싱가포르 사연자가 출연해 서장훈과 이수근의 현실적 조언을 이끌어 냈고, 남편과 사별한 지 18년이 지났지만 아직 남편을 잊지 못해 자녀들에게 힘이 되어주지 못한다는 할머니의 사연에 두 보살들의 훈훈한 답변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풍자 몸무게 283kg→310kg..“체중계 조용히 처리할 것” 부글부글 (전참시) [SC리뷰]
- 박나래, '신생아 스타일' 비키니 패션…母 경악 "얘 옷 좀 봐라" ('걸환장')[SC리뷰]
- 최수종, 살 빠진 유이 걱정 "얼마나 뺀 거야, 남자친구 안 돼" ('세컨하우스2')[SC리뷰]
- 자이언트 핑크 부부 “월수입 1,500만..집에 돈다발 천지” (쩐생연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