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화보, 몸매만 좋은 줄 알았는데...피부도 ‘꿀피부’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8. 8. 07: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의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에는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푸른 색의 시원한 배경 속에서 매끈하고 촉촉한 무결점 피부를 뽐내는 권은비의 모습이 담겼다.

권은비는 턱을 괸 포즈와 더불어 햇살처럼 화사한 미소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과시했다.

권은비는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 무대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은비 화보, 가수 권은비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나인위시스
권은비, 꿀피부 화보
또렷한 이목구비+물에 젖은 머리카락
화보 공개에 누리꾼 반응 폭발

가수 권은비의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에는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푸른 색의 시원한 배경 속에서 매끈하고 촉촉한 무결점 피부를 뽐내는 권은비의 모습이 담겼다.

권은비는 턱을 괸 포즈와 더불어 햇살처럼 화사한 미소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과시했다. 또한 특유의 맑고 청량한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 잡았다.

권은비는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 무대에 올랐다. 그는 여름 축제에 걸맞은 섹시하고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그 결과 권은비는 국내를 넘어 일본 ‘워터밤’까지 사로잡으며 ‘워터밤 여신’에 등극했다.

가수 권은비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사진=천정환 MK스포츠 기자
◆ 권은비, 바쁘다 바빠
또한 권은비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를 발매하고 각종 음악 방송에서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인 ‘더 플래시’는 신화적 인물인 페르세포네를 모티브로 한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붉은빛의 석류를 삼킨 페르세포네의 이야기를 베이스로 완성된 가사는 빠져드는 서로의 감정을 숨겨진 단어들을 조합해 정답을 찾아가는 낱말 퍼즐 형식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권은비만의 보컬과 퍼포먼스가 더해져 눈과 귀를 매료시킨다.

이 외에도 미지의 세계를 여행하는 떨림과 설렘이 공존하는 페스티벌 뮤직 ‘코멧(Comet)’,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한밤중 어디론가 떠나는 자유롭고 짜릿한 순간을 표현한 ‘뷰티풀 나이트(Beautiful Night)’까지 새 싱글에 담겨 리스너들을 풍족하게 만들었다.

권은비는 꾸준히 음악방송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하며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