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컴백 D-1, ‘택시(TAXI)’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하루 앞둔 조유리가 신곡 '택시(TAXI)'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조유리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발매될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올(LOVE ALL)'의 타이틀곡 '택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조유리가 신곡 ‘택시(TAXI)’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조유리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발매될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올(LOVE ALL)’의 타이틀곡 ‘택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운전면허 합격에 실패해 좌절하는 조유리의 모습으로 시작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두운 표정도 잠시, 조유리는 이내 거울과 옷장 앞에서 옷을 고르며 기대감에 찬 표정을 보여주고 ‘그래 이따 저녁에 봐’라는 문자가 도착해 누군가를 만나러 가게 됨을 암시한다.
과연 면허가 없는 그가 사랑하는 사람을 빠르게 만나러 갈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영상 말미 어딘가에 부딪힌 택시의 모습은 이 여정이 쉽지 않을 것임을 보여주며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이번 티저를 통해 공개된 ‘날 비추는 선라이트(Sunlight) 도로 가득 레드 라이트(Red light) 서둘러야 할 것 같아’라는 가사는 앞서 하이라이트 클립에서 나온 ‘택시 잠깐만 스톱(Stop) 늦지 않게 브룸(Vroom) 꽉 묶은 시트벨트(Seatbelt) 속도를 올려 일분일초 더 빨리 터질듯한 하트비트(Heartbeat) 네 마음까지 거침없이 원웨이(One way)’라는 가사와 함께 ‘직진 고백송’인 ‘택시’의 분위기를 드러내며 신보를 향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조유리의 신곡 ‘택시’는 사랑하는 ‘너’에게 달려가는 마음을 택시라는 수단을 통해 표현한 ‘직진 고백송’으로, 사랑이라는 감정 앞에 서툴기만 한 말과 행동에 의기소침해지기도 하지만, 사랑하는 ‘너’에게 내 마음을 전하기 위해 무슨 방법을 써서라도 다가가겠다는 솔직하고 당당한 마음을 가사로 그린 하이브리드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러브 올’은 탁구, 테니스 등 일부 구기 종목에서 사용하는 스포츠 용어로, ‘0:0’의 의미를 담고 있어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외치는 단어이다. 조유리는 이렇게 게임을 시작하듯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순간부터, ‘모든 걸 사랑한다’라는 단어 자체가 담고 있는 의미처럼 사랑의 모든 순간을 앨범을 통해 전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웨이크원]
조유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