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눈물 뚝뚝, ♥차세찌와 비공식 ‘쉬는부부’ 제5의 멤버 등극[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채아가 '쉬는부부' 제5의 비공식 멤버가 됐다.
8월 7일 방송된 MBN '쉬는 부부'에서 한채아는 쉬는 부부들이 상처를 털어놓는 모습을 보며 눈물을 흘렸다.
이를 본 김새롬은 "'쉬는 부부'에는 다섯 커플이 함께하고 있다"며 한채아가 비공식 '쉬는부부' 5의 멤버임을 선언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한채아가 '쉬는부부' 제5의 비공식 멤버가 됐다.
8월 7일 방송된 MBN '쉬는 부부'에서 한채아는 쉬는 부부들이 상처를 털어놓는 모습을 보며 눈물을 흘렸다.
이를 본 김새롬은 "'쉬는 부부'에는 다섯 커플이 함께하고 있다"며 한채아가 비공식 '쉬는부부' 5의 멤버임을 선언해 웃음을 안겼다. 한채아는 "저기 안에 들어가 있는 기분이다"며 웃었다.
앞서 한채아는 남편 차세찌와 각방을 썼던 일화 등을 언급하며 "부부싸움을 할 때 내 탓이 아닌 상대방 탓을 했다. 아니면 상황 탓을 했다"며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상대방 마음을 생각하게 되더라"고 '쉬는부부'를 통해 성장하고 있음을 밝힌 바 있다.
이날 한채아는 "우리 부부는 행복하다. 더 행복해지고 있다"며 "내가 좀 달라졌다, 결혼하면 남편과 아내가 그냥 살면 된다고 가볍게 하다가, 요즘에는 의미도 생각하게 됐다. '부부란 과연 뭘까', 서로 노력해야지 더 나빠지지 않고 좋아진다고 생각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박혜성 전문의는 상처를 지워나가는 부부들 모습을 보며 "우리가 속으로는 생각하고 살지만, 이렇게 음악, 조명, 분위기, 여건이 만들어 줄 수 있고, 그런 말이 저절로 나올 수 있게 하는 대화도 중요하다"고 생각을 밝혔다.
홍성우도 "전국 부부들이 다 봤으면 좋겠다"고 공감했다.
(사진=MBN 방송화면)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뱃살 튜브 드러낸 비키니 자태‥요염 포즈+치명적 뒤태까지(걸환장)[어제TV]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자이언트 핑크 부부 “월 수입 1500만원, 현금으로 집 금고 보관‥문이 안 닫혀”(쩐생연분)
- ‘지수♥’ 안보현 인성논란 “자기 손 두고 女 스태프가 대본 든다고?”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신고 논란 후 SNS 활발→협찬 광고까지 적극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방주연 “남편 사망 후 현지처+혼외자식 불륜 알아 괘씸” (동치미)
- 김우빈 영국에서도 피지컬 남다르네 ♥신민아도 다시 반하겠어
- 논란의 ‘잼버리 콘서트’ 뜬금없는 BTS 소환→오마이걸 빼가기 의혹까지[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