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민희, 이규인에 "시母 적금 깨서 여행 가자는 건 충격…널 보고 내가 정상이라 생각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규인의 절친 김민희가 절친을 위한 조언을 했다.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최병모의 아내 이규인이 절친 김민희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규인은 절친 김민희와 갱년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김민희는 이규인에 대해 "네가 좀 이상하긴 하다. 널 보면서 내가 정상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규인의 절친 김민희가 절친을 위한 조언을 했다.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최병모의 아내 이규인이 절친 김민희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규인은 절친 김민희와 갱년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에 김민희는 이규인에 대해 "너 요즘 조금 울더라"라고 했다.
사실 이규인은 방송 후 격한 반응들에 마음고생을 했던 것. 이에 최병모는 "아내가 잠도 안 자고 댓글을 좀 본 거 같더라"라고 걱정했다. 패널들은 최병모는 괜찮은지 물었고, 최병모는 "저는 괜찮다. 저한테는 뭐 보살이라고 하시고 청혼하신 분도 있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김민희는 이규인에 대해 "네가 좀 이상하긴 하다. 널 보면서 내가 정상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는 "그리고 댓글 중에 맞는 것도 있는지 봐야 된다"라고 절친으로서 할 수 있는 조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민희는 "난 네가 집에서 그렇게 아무것도 안 하는지 몰랐어. 그리고 시어머니 적금 깨서 해외여행 가자는 건 충격이었다. 그건 충격을 넘어서 부러웠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그래도 네가 멋지기도 하다. 다 바꿔버리지 않았냐. 병모 씨가 밥도 하고 청소도 하고 돈도 벌고"라며 웃었고, 이규인은 "그런데 오빠가 잘해"라며 맞장구를 쳤다. 이에 김민희는 "그래도 10끼 중에 한 끼 정도는 해주는 게 좋지 않냐"라며 된장찌개 레시피를 직접 알려줘 관심을 모았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유 측, 간첩 전단물 유포자→악플러 형사고소 中 "끝까지 추적해 책임 묻겠다"
- 슈퍼주니어 규현, 유재석·이효리와 한솥밥 식구됐다…안테나와 전속계약
- 9호선 흉기난동 오인 소동…BTS슈가 타투에 소리친 팬들 때문이었다
- '더 문' 김희애, 매력적인 캐릭터로 빛낸 특급 존재감…특별출연 그 이상
- 이영지, 연이은 흉기난동에 분노 "하나도 안 멋있어, 오이나 썰어"
- 주호민 논란 여파?…침착맨 "이제 방송 그만하고 싶다"
- '빌보드1위' 뉴진스 "놀라움과 감사, 더 잘해야겠다는 복잡한 감정"
- [스브수다] 하정우 "나의 피를 끓게 하는 건 영화, 그리고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