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더블 타이틀곡 ‘말했잖아’, ‘All yours’ 리릭 포스터 공개
아이돌그룹 다크비(DKB)의 더블 타이틀곡 가사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7일, 다크비(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4일 발매 예정인 미니 6집 리패키지 ‘We Love You’(위 러브 유)의 더블 타이틀곡 ‘말했잖아’와 ‘All yours’(올 유어즈) 리릭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리릭 포스터에는 조각 같은 비주얼의 다크비 멤버들이 담겼다. 카메라를 지긋이 응시하는 황홀한 눈맞춤으로 여심을 자극했다.
또,‘말했잖아’ 리릭 포스터에는 “한순간 모든 게 멈춰버린 듯 / 네가 아닌 그 누구도 내 맘 갖지 못하게 / 너의 손을 잡고 I will run away”, 또 하나의 타이틀곡 ‘All yours’(올 유어즈) 리릭 포스터에는 “See that smile / Buy the whole world for you / All for you / Say the word / Cause you know I’m yours / I’m all yours”라는 가사가 담겼다.
더블 타이틀곡 전부 로맨틱한 가사가 예고되어 다크비표 스윗 고백송 탄생이 예상되는 가운데, ‘All Yours’(올 유어즈)는 다크비의 발매 곡 중 처음으로 영어 버전으로 제작되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신곡으로 이뤄낼 다크비의 글로벌 성장에 귀추가 주목되는바, 이들의 미니 6집 리패키지 ‘We Love You’(위 러브 유)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다크비는 앞서 지난 1일, 신보 커밍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고 컴백 준비에 시동을 걸었다. 이어 프로모션 스케줄러,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지난 4일과 5일 이틀에 걸쳐 신보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Night ver.’(나잇 버전)에서는 세련미가 돋보이는 수트 스타일링과 신비로운 무드를 선보였으며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포토 ‘Day ver.’(데이 버전)을 통해 화보를 방불케 하는 콘셉트 소화력을 과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다크비는 앨범 발매를 이틀 앞둔 12일 오후 3시, 오후 7시 반에 걸쳐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팬 콘서트 ‘The First Love’(더 퍼스트 러브)를 개최하고 신곡 선공개 무대를 펼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