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 (NINE.i) 컴백 첫 주 활동 성료
아이돌그룹 나인아이(NINE.i)가 활발한 컴백 첫 주를 보냈다.
나인아이(제원, 이든,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는 지난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하며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3일 세 번째 미니앨범 ‘뉴 마인드(NEW MIND)’를 발매하며 9개월 만에 컴백한 나인아이는 ‘턴 잇 오프(Turn it off)’무대를 통해 청량한 분위기를 뽐내며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타이틀곡 ‘턴 잇 오프’는 스윗튠과 나인아이가 함께 만들어낸 새로운 감각의 신스팝으로 스윗튠의 감각적이고 가장 대중적인 트랙과 멜로디로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는 곡이다.
타이틀곡은 엠넷 ‘보이즈 플래닛’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인기 안무가 최영준과 함께했다. 엑소, 방탄소년단, 세븐틴 등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 제작에 참여한 최영준 안무가가 유니크하고 청량한 에너지 넘치는 안무를 만들어냈고, 이를 나인아이가 음악적 성장과 함께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으로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가득 담아 9명 전원이 붉은색 ‘아톰 부츠’를 이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데 이어 블랙 앤 화이트로 감도 있는 의상에 뉴락 하이탑 가죽부츠를 신고 퍼포먼스 하는 등 풋풋한 소년미가 넘치는 무대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나인아이 미니 3집 콘셉트는 방송 이후 연일 화제가 되었으며 MV 조회 수가 급상승해 360만 뷰를 돌파했다.
나인아이는 앞으로도 음악 방송 출연과 팬 사인회를 이어가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