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렇게 이상해?" 최병모 아내 악플 심했나 '고충' 토로 ('동상')[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최병모 아내 이규인이 악플에 대해 토로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이규인과 최병모 부부가 그려졌다.
아내 이규인이 만나러간 사람은 데뷔 46차인 배우이자 가수인 김민희였다.
이에 김민희는 "너가 이상하긴 하다 나도 좀 이상한데 널 보면서 내가 정상같다"며 팩트를 전했고 이규인도 "나도 언니보며 정상같아, 서로 위로가 된다"며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최병모 아내 이규인이 악플에 대해 토로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이규인과 최병모 부부가 그려졌다.
아침부터 포옹으로 시작한 두 사람. 생활비에 대해 애기를 나눴는데 최병모는 “이번달 100만원 더 썼다, 줄여야한다”며 아내를 소환했다. 순식간에 적막이 된 분위기. 퇴사 3개월차인 아내 자기개발 학원비도 걱정하자아내는 “돈 얘기 그만해라, 내가 기죽는다”며 “훈계도 한 번이다 잔소리 하자미라”고 했고 최병모는 “갑갑하다”며 답답해했다.
이에 아내는 싸움을 피하려 외출했다. 아내 이규인이 만나러간 사람은 데뷔 46차인 배우이자 가수인 김민희였다. 김민희는 최근 눈물을 흘렸던 이규인을 언급, 이규인은 “세상이 나를 못 알아줘 내가 그렇게 이상한가 싶었다”고 했다.알고보니 이규인은 방송 후 누리꾼들의 격한 반응에 맘고생을 했던 것.
이에 김민희는 “너가 이상하긴 하다 나도 좀 이상한데 널 보면서 내가 정상같다”며 팩트를 전했고 이규인도 “나도 언니보며 정상같아, 서로 위로가 된다”며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보였다.
이규인은 “누가 뭐래도 내가 행복하면 되지 않나”고 하자 김민희는 “근데 맞는 말도 있나 봐라 나도 네가 집에서 아무것도 안 하는지 몰랐다”며 황당, 이규인은 “어제 청소기 돌렸다 안 그래도 새로운 것을 많이 배워, 사람들 생각이 다양하더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민희는 “시어머니 적금깨서 해외여행은 나도 충격이었다”며 “좀 부럽기도 했다 네가 다 바꾸지 않았나 네가 멋지기도 하다”며 웃었다. 이규인은 “우리 어머니는 엄청 좋아하신다 둘만의 여행을 기대하시기도 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민희는 “그런데 10끼 중 한 끼 정도 남편에게 해주는게 좋지 않나된장찌개도 못 끓이면 너한테 실망스럽다”며레시피를 적으라고 조언, 이규인도 요리도전에 나섰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