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강주은 “♥최민수, 생방송 홈쇼핑 난입... 소름끼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강주은이 아찔했던 순간을 고백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강주은이 스페셜MC로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강주은이 스페셜MC로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쇼호스트로 활동 중인 강주은은 남편 최민수가 홈쇼핑 생방송에 난입했던 순간을 언급했다. 그는 “남편이 모니터링을 많이하고 걱정을 많이 한다. 제가 한국말이 서투니까. 제가 초대한 게 아닌데 남편이 스튜디오까지 (왔더라). 생방송을 하고 있는데 어떤 남자가 들어와있는데 내 남편이더라. 제가 소름이 끼쳐가지고. 자꾸만 가까이 오는 거다”고 고백했다.
그 말을 들은 김구라가 “제작진들 하고 합의된 서프라이즈가 아니냐”고 하자 강주은은 “그 제작진도 알지 못 했다. 왜 ‘그런 사람’을 입장시키는지”라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안다행’ 완전체 인피니트, ‘라면원정대’→왕족대 낚시 ‘완벽 호흡’
- ‘안다행’ 인피니트, 왕족대 낚시→통발 대박... “어복신이 내렸다”
- DKZ 경윤, JMS 논란 5개월 만에 팀 탈퇴…연내 군입대 [전문]
- 인피니트, ‘안다행’ 최초 무인도서 ‘해물 가득’ 라면 먹방
- 입대 앞둔 이도현, 손편지 인사 “더 멋지게 성장할 것” [전문]
- ‘안다행’ 붐, 아침에도 굴욕 없는 엘 미모에 “진짜 잘생겼다” 감탄
- ‘뮤직뱅크’ 11일 결방 확정…‘잼버리 K팝 콘서트’ 여파
- 박서준, 무대인사·공식석상 태도논란 해명 “핑계 같지만…”
- 세븐틴·뉴진스 ‘잼버리 K팝 콘서트’ 출연하나
- 던 “음악이고 나발이고 난 돈이야” 속마음 공개(‘호휘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