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부부’ 구미호, 각방 후 눈물 ‘펑펑’..복층남 “오해의 소지 있어” 해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미호가 각방 후 눈물을 흘렸다.
7일 방송된 MBN '쉬는부부'에는 구미호가 마음을 몰라주는 남편 복층남의 행동에 속상한 마음을 표현했다.
전날 '부부방' 입실을 하지 않은 복층남과 구미호, 복층남은 남자 출연자들과 술을 마시며 밤을 보냈다.
복층남은 "조금 오해의 소지가 있는데 술을 마셨기 보다 대화의 주제가 아내들에 대한 거였다. 깊은 대화를 가져서 좋고 되돌아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해명했지만, 구미호의 속상함 마음이 담긴 눈물에 당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구미호가 각방 후 눈물을 흘렸다.
7일 방송된 MBN ‘쉬는부부’에는 구미호가 마음을 몰라주는 남편 복층남의 행동에 속상한 마음을 표현했다.
전날 ‘부부방’ 입실을 하지 않은 복층남과 구미호, 복층남은 남자 출연자들과 술을 마시며 밤을 보냈다.
구미호는 입실을 하지 않은 이유를 “남편들끼리 이야기한다기에 전 빨리 자고 싶어서 혼자 잤다”고 설명했다.
복층남은 “워크숍 왔을 때 걱정도 많고 힘들었는데 다른 남편들이 도움을 많이 주셨다. 자신감을 많이 주셔서 덕분에 부부관계가 좋아졌는데 반대로 제가 도움을 드리고 싶어서 얘기를 많이 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는 “술 먹으면서 이야기해서 기억이 잘 안 나는데”라고 자신이 한 이야기를 말하지 못했고, 구미호는 “원래 우리가 약속한 게 있는데 각방 안쓰기로 했는데 술을 고른 거다”고 속상해했다.
복층남은 “조금 오해의 소지가 있는데 술을 마셨기 보다 대화의 주제가 아내들에 대한 거였다. 깊은 대화를 가져서 좋고 되돌아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해명했지만, 구미호의 속상함 마음이 담긴 눈물에 당황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이미주는 휘어진 비키니 셀카, 박진주는 겨터파크 굴욕.. ‘주주’ 맹활약 (놀면뭐하니?) [종합]
- “천사와 함께” 심형탁♥사야, 4시간 걸린 후지산 뷰 日 결혼식 대장정 (신랑수업)
- 이효리→오은영, ‘본태’ 셀럽 홍쓴 부부子 돌잔치에 초대된 스타들
- 박나래, 母에 “39년 인생에서 가장 충격”…왜?(걸환장)
- 김지민 “정말 만나는 사람 없었는데 그중에 ♥김준호 만나.. 이놈이 저놈이었다”
- ‘나는솔로’ 4기 정식-영숙, 부모됐다 “간절히 기다리던 아기천사”
- 조현영 “조규이로 개명했다.. 딘딘은 남사친일 뿐 남자로 안 보여”
- 장정윤, 시험관 임신 꿈 이루나..김승현 “쌍둥이 낳으려나?”(‘김승현가족’)
- “미안한데 좀 비켜줄래?” 첫 데이트부터 불꽃 신경전(‘돌싱글즈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