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안다행’ 최초 무인도서 ‘해물 가득’ 라면 먹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다행' 인피니트가 무인도서 라면을 먹었다.
이날 고민 끝에 인피니트는 '라면원정대'를 결성하며 '안다행' 최초 라면 먹기에 도전했다.
호흡을 맞추며 도착 인피니티는 섬에 사람이 없어 실패하는 듯 했으나, 섬에 유일하게 살고 있는 주민을 만나 라면과 다른 식재료를 얻는데 성공했다.
갯벌에서 박하지와 소리까지 구한 멤버들은 해산물 라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는 5년 만에 완전체로 뭉친 인피니트 여섯 남자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고민 끝에 인피니트는 ’라면원정대‘를 결성하며 ’안다행‘ 최초 라면 먹기에 도전했다. 호흡을 맞추며 도착 인피니티는 섬에 사람이 없어 실패하는 듯 했으나, 섬에 유일하게 살고 있는 주민을 만나 라면과 다른 식재료를 얻는데 성공했다.
갯벌에서 박하지와 소리까지 구한 멤버들은 해산물 라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맛을 본 멤버들은 연신 감탄했고, 이성열은 “술 당긴다”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극한의 리얼 야생에서 홀로 살고 있는 자연인을 연예계 대표 절친이 찾아가 함께 살아보는 자급자족 라이프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인피니트, ‘안다행’ 최초 무인도서 ‘해물 가득’ 라면 먹방
- 입대 앞둔 이도현, 손편지 인사 “더 멋지게 성장할 것” [전문]
- ‘안다행’ 붐, 아침에도 굴욕 없는 엘 미모에 “진짜 잘생겼다” 감탄
- ‘뮤직뱅크’ 11일 결방 확정…‘잼버리 K팝 콘서트’ 여파
- 박서준, 무대인사·공식석상 태도논란 해명 “핑계 같지만…”
- 세븐틴·뉴진스 ‘잼버리 K팝 콘서트’ 출연하나
- 던 “음악이고 나발이고 난 돈이야” 속마음 공개(‘호휘효’)
- “유명해지고파”…더보이즈, 7년차 아이돌의 청량美는?[종합]
- ‘쉬는부부’, 19금 솔루션 도구 등장
- “경이로웠다”…투모로우바이투게더 롤라팔루자 무대에 외신 극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