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영 “조규이로 개명했다.. 딘딘은 남사친일 뿐 남자로 안 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이 개명 사실을 밝혔다.
이날 조현영은 과거 딘딘이 '노빠꾸탁재훈'에 출연해 "조현영이 탁재훈을 봤는데 탁재훈 XX가지 없다더라"라고 한 말에 입을 열었다.
조현영은 "오해가 있다"라며 "그때가 중학교 3학년이었다. 딘딘이 제가 '탁재훈이다'라고 했다는데 저는 '안녕하세요'라고 했다. 얘기를 부풀린 거다. (탁재훈이) 인사를 안 받아주신 건 맞다. (X가지 없다고 한 건) 제가 너무 어렸다"라고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이 개명 사실을 밝혔다.
7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조현영, 탁재훈 개싸가지 없다고 소문 낸 레인보우의 아찔한 막내 | 탁재훈의 압박면접 EP.05’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탁재훈은 “본명이 조현영이 아닌데”라고 물었다. 조현영은 “이름이 별로 안 좋다고 해서 바꿨다”라며 “마침 어제 신고를 했다”라고 밝혔다.
조현영은 “(새로 바뀐 이름은) 조규이”라고 말했다.
조현영은 그룹 레인보우 멤버들의 근황도 전했다. “2명(고우리, 지숙)은 주부다. 1명은 떡집을 운영하고 있다. 그 언니의 형부가 ‘떡 장인’이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결혼이 목표라는 조현영은 “남자는 없다. 딘딘은 친구일 뿐이다. 저는 남자다운 사람을 좋아한다. 제가 봤을 때 비전이 좀 있어야 한다. 당연히 불법적인 건 안 된다. 앞으로 남자를 만나고 싶은 의향이 있다”라고 밝혔다. 딘딘은 조현영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을 당시 “중학교 동창이다. 중학교 시절 2주간 사귀었다”라고 고백한 바 있다.
장단점이 털털함이라는 조현영은 “털이 적재적소에 많이 나는 건 사실이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털이 많이 나야 하는 곳에는 많이 나는데, 팔에는 잘 안 난다”라는 TMI를 전했다.
이날 조현영은 과거 딘딘이 ‘노빠꾸탁재훈’에 출연해 “조현영이 탁재훈을 봤는데 탁재훈 XX가지 없다더라”라고 한 말에 입을 열었다.
조현영은 “오해가 있다”라며 “그때가 중학교 3학년이었다. 딘딘이 제가 ‘탁재훈이다’라고 했다는데 저는 ‘안녕하세요’라고 했다. 얘기를 부풀린 거다. (탁재훈이) 인사를 안 받아주신 건 맞다. (X가지 없다고 한 건) 제가 너무 어렸다”라고 해명했다.
이어서 “지금도 그냥 지나가면 어떡할 건가”라는 질문에 “그럼 또 ‘XX가지라고’ 얘기하겠죠”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이미주는 휘어진 비키니 셀카, 박진주는 겨터파크 굴욕.. ‘주주’ 맹활약 (놀면뭐하니?) [종합]
- “천사와 함께” 심형탁♥사야, 4시간 걸린 후지산 뷰 日 결혼식 대장정 (신랑수업)
- 이효리→오은영, ‘본태’ 셀럽 홍쓴 부부子 돌잔치에 초대된 스타들
- 김지민 “정말 만나는 사람 없었는데 그중에 ♥김준호 만나.. 이놈이 저놈이었다”
- 박나래, 母에 “39년 인생에서 가장 충격”…왜?(걸환장)
- ‘나는솔로’ 4기 정식-영숙, 부모됐다 “간절히 기다리던 아기천사”
- 덱스, 인도에서도 인기 폭발 “사고치지 말아야겠다.. 난 여자 문제 깔끔해”
- 장정윤, 시험관 임신 꿈 이루나..김승현 “쌍둥이 낳으려나?”(‘김승현가족’)
- “미안한데 좀 비켜줄래?” 첫 데이트부터 불꽃 신경전(‘돌싱글즈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