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준의 뉴스파이터 클로징 - "죽림주민센터에서 친구 어머니 구해주신 행인분 찾아요"
2023. 8. 7. 18:30
▶ 김명준 앵커
오늘의 클로징은요, 경남 사천에 사시는 이정원 님이 저에게 직접 보내주셨습니다. 평소 애청하는 뉴스파이터 통해서 사람을 찾고 싶어 글을 적어봅니다.
지난 6월23일 새벽 5시쯤 제 절친의 어머니가 뇌출혈로 쓰러지셨어요. 촌각을 다투던 그때 행인분이 신고해 주셔서 다행히 고비를 넘기시고 지금 회복 중이셔요. 30년 넘게 봬온 친구 어머님이라 제 어머니 일 같기도 해서 감사 인사를 꼭 전하고 싶습니다. 당시 쓰러지신 곳이 통영시 광도면 죽림주민센터라는 정보밖에는 없네요. 이렇게 보내주셨습니다.
이정원 님과 친구분의 감사하는 마음이 뉴스파이터 통해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김명준의 뉴스파이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함께 해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MBN #김명준의_뉴스파이터 #김명준앵커 #행인 #구조 #광도면 #죽림주민센터 *해당 내용은 관련 동영상 참고 <저작권자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세계스카우트연맹, 태풍 '카눈'에 ″야영지 조기 철수″
- ″광장에 칼 든 사람 있다″...동대구역서 흉기 소지 30대 검거
- 아이유, 루머 고소 `선처 없이 무관용으로 강력 대응`(공식입장 전문)
- 손도끼 허리춤에 차고 시립 도서관 드나든 50대 체포
- ″껐다 켰다 하면 더 나온다?″…에어컨 전기료 아끼는 법
- 14명 사상 '분당 흉기 난동범'은 22세 최원종
- 롤스로이스 가해자 측 ″현찰 줄 테니 신상 내려라″ 협박
- ″BTS 슈가 때문?″...'신논현 칼부림 소동' 사건의 전말 뭐길래
- 도로 중앙분리대, 계속되는 '대프리카' 폭염에 또 쓰러졌다
- 휴가 복귀 이재명, 김은경 '노인 폄하' 논란에 ″유감…신중치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