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여름방학 특집 ‘목각인형콘서트’·연극 ‘보물섬’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m2477@naver.com)]대구시 군위군은 10일 여름방학 특집 공연으로 목각인형 콘서트와 연극 '보물섬' 공연을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진행한다.
공연 티켓가격은 전석 2000원으로 '목각인형 콘서트'와 연극 '보물섬'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여름방학을 맞이한 아동들이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에서 마련한 여름방학 특집 기획공연들을 통해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잊지 못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종근 기자(=군위)(kbsm2477@naver.com)]
대구시 군위군은 10일 여름방학 특집 공연으로 목각인형 콘서트와 연극 ‘보물섬’ 공연을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진행한다.
목각인형콘서트는 관절 마디마디에 연결된 수십 개의 줄이 마치 현악기를 연주하듯 우아하고 섬세하게 움직이는 마리오네트를 전문으로 제작해 온 가족 극단 ‘극단 보물’이 들려주는 행복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담았다.
연극 ‘보물섬’은 백년 동안 사랑 받아온 불멸의 모험극으로 기발한 상상력과 로큰롤이 만나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연극을 영상으로 상영한다.
공연 티켓가격은 전석 2000원으로 ‘목각인형 콘서트’와 연극 ‘보물섬’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www.gunwi.go.kr) 또는 054-380-7212로 문의하면 된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여름방학을 맞이한 아동들이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에서 마련한 여름방학 특집 기획공연들을 통해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잊지 못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했다.
[박종근 기자(=군위)(kbsm2477@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평] 어…어딨냐 대응 메뉴얼!
- 3만6천명 묵는 '잼버리' 숙소는? 서울시 "1박 15만원 홈스테이 급구"
- 尹대통령, 휴가 중 태풍 관련 지시는 '잼버리'가 전부?
- '잼버리 불만족' 고작 4%? 해외대원 "긍정적 말 해야 한다는 압박받아"
- 정치권 '묻지마 범죄' 해법은? 이재명 "테이저건, 장갑차로 해결 안 돼"
- 석연치 않은 故 채수근 상병 조사보고서 변경…국방부 '윗선' 개입 의혹 제기
- 태풍까지 겹친 잼버리, 세계스카우트연맹 결국 '조기철수' 결정
- 강준만 교수의 흑역사 ②
- 향후 10년이 기후위기 대응 결정한다
- 꿈의 물질? 국내 기업 만든 '초전도체', 평가는 아직 '회의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