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만의 '여름 캐럴'…청량 이지 리스닝 '립글로즈' [N신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가 '8월의 크리스마스'라는 콘셉트에 맞춰 이지 리스닝에 청량미를 더해 돌아왔다.
더보이즈는 7일 오후 6시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파트1 '크리스마스 인 어거스트'(Christmas In August)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립글로즈'(LIP GLOSS)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가 '8월의 크리스마스'라는 콘셉트에 맞춰 이지 리스닝에 청량미를 더해 돌아왔다.
더보이즈는 7일 오후 6시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파트1 '크리스마스 인 어거스트'(Christmas In August)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립글로즈'(LIP GLOSS)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정규 2집 '판타지'는 '우리는 누구나 판타지를 꿈꾼다'는 큰 주제를 바탕으로 설렘, 미스터리, 감동 등 다양한 키워드의 판타지를 더보이즈만의 색깔로 선보였다.
이번 정규 앨범은 트릴로지(3부작)으로 구성, 이번에 첫 번째 파트를 발표하며, 첫 이야기 '크리스마스 인 어거스트'는 '8월의 크리스마스'라는 말처럼 현실에는 있을 수 없는, 마치 꿈처럼 기적같은 상상의 순간들과 감정을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담아낸 환상적인 앨범이다.
타이틀곡 '립글로즈'는 하우스와 신스팝이 어우러져 더보이즈 특유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와 레트로한 구성이 조화로운 곡이다. 첫 눈에 훅 빠진 상대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달콤한 키스를 받고 싶어 하는 마음을 담은 재치있는 가사가 돋보인다. 멤버 선우와 에릭이 가사에 참여했다.
가사에는 반복하는 후크가 들어가 중독성을 더했다. 'LIP GLOSS LIP GLOSS / I want to taste your LIP GLOSS / Plumping candy You make it pop', '우리만의 Christmassy summer / 달콤하게 넌 Lips on my lips / 더 완벽해진 Summer time / 선물 같은 Kiss / LIP GLOSS'라는 가사로 달달하면서도 청량한 분위기를 살렸다.
뮤직비디오에는 해변에서 만난 한 여성에게 첫눈에 반하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앨범 콘셉트인 '영화'에 맞게 6분 분량의 스토리로 구성, 반전의 요소와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더해 분위기를 살렸다.
'서머 캐럴송'으로 컴백한 더보이즈가 7년 차의 성숙해진 청량미로 '서머킹' 자리를 꿰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멤버 선우는 기자간담회를 통해 "앞서 저희가 여러 가지 청량을 보여줬지만 이번에는 중독되고 반복되는 후크송, 이지 리스닝 같이 편안하게 이 앨범을 꺼내서 들으실 수 있는 것에 집중했다"라며 "여태까지 해온 청량과는 결이 다른 게 좀 더 쉽게 다가가고 들을 수 있고 부를 수 있는 것에 중점을 뒀다"고 자신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