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젤귀' 그루트, 9월에 단독 에피소드 나온다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그루트가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 '나는 그루트다 시즌2'로 돌아온다.
오늘(7일) 동영상 채널 '마블 엔터테인먼트'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이자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나는 그루트다 시즌2'의 예고편이 올라왔다.
그루트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 중 하나다.
한편, '나는 그루트다 시즌2'는 글로벌 OTT 플랫폼 '디즈니+'를 통해 스트리밍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예은 기자]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그루트가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 '나는 그루트다 시즌2'로 돌아온다.
오늘(7일) 동영상 채널 '마블 엔터테인먼트'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이자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나는 그루트다 시즌2'의 예고편이 올라왔다.
시즌2는 총 5개의 짧은 에피소드로 제작됐으며, 그루트의 스펙터클한 은하계 여정을 그려낼 것을 예고했다 .
공개된 예고편 영상은 베이비 그루트가 늦은 밤 장난감을 가지고 신나게 놀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쿵쾅거리는 굉음에 밖으로 뛰어 나온 그루트는 네온사인과 전광판이 가득한 비행 물체를 발견하고 뜻밖의 여정을 시작한다.
경쾌한 음악이 흘러나오는 가운데, 이어진 장면 속 베이비 그루트는 우주선을 어딘가에 불시착한 듯 보인다. 그는 눈이 쌓인 곳에서 눈사람 로봇에게 공격당하는 위기를 겪는가 하면, 정체불명의 생명체로부터 추격 당한다.
영상 말미에서 그루트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주황색 코를 갖게 되고, 이를 얼굴에서 떼기 위해 고군분투해 웃음을 유발한다.
그루트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 중 하나다. 살아있는 나무의 모습을 하고 있는 그루트는 "나는 그루트다"라는 말로 기쁨, 슬픔, 격분 등 모든 감정을 표현한다. 이번 1분 10초짜리의 예고편에서도 마찬가지로 그루트는 "나는 그루트다"라는 대사만 읊었다.
한편, '나는 그루트다 시즌2'는 글로벌 OTT 플랫폼 '디즈니+'를 통해 스트리밍 할 수 있다. 북미에서는 오는 9월 6일 공개를 확정했으나, 아직 국내 공개일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채널 '마블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