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한지혜 "물건 던지고 딴청 부리는 25개월 딸...혼낼 일 많아" ('한지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혜가 쉽지 않은 육아에도 훌쩍 크고 있는 딸의 모습에 환하게 웃었다.
7일 유튜브 채널 '한지혜 Han Ji Hye'에는 '여름 기록, 호암미술관, 라디오 스페셜DJ, 아가랑 리얼 일상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한지혜는 딸 슬이와 놀이터를 찾은 일상을 담았다.
그때 물건을 던지는 딸의 모습에 한지혜는 "물건을 자꾸 던져서 많이 혼나는 요즘. 딴청부리는 슬이. 요즘에 혼낼 일이 많다"며 쉽지 않은 육아 임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한지혜가 쉽지 않은 육아에도 훌쩍 크고 있는 딸의 모습에 환하게 웃었다.
7일 유튜브 채널 '한지혜 Han Ji Hye'에는 '여름 기록, 호암미술관, 라디오 스페셜DJ, 아가랑 리얼 일상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한지혜는 딸 슬이와 놀이터를 찾은 일상을 담았다. 더운 날에도 포기할 수 없는 놀이터. 이 과정에서 체력왕 슬이의 모습은 귀여움 가득했다. 그러나 엄마 한지혜는 무더위에 쓰러질까 얼른 데리고 집에 가려했지만, "잘 안들어가겠다고 격렬하게 반항한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또 다른 날에도 다시 찾은 놀이터. 그때 물건을 던지는 딸의 모습에 한지혜는 "물건을 자꾸 던져서 많이 혼나는 요즘. 딴청부리는 슬이. 요즘에 혼낼 일이 많다"며 쉽지 않은 육아 임을 전했다. 또한 슬이와 카페 데이트에 나선 한지혜. 그때 대답도 척척 잘하는 딸 슬이의 모습에 "다 컸다"면서 환하게 웃는 엄마였다.
또한 한지혜는 지인과 함께 가보고 싶었던 호암 미술관에 다녀온 시간, CBS 음악FM '김정원의 아름다운 당신에게'(93.9mhz) 스페셜 DJ로 함께했던 일주일까지 일상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한지혜는 "기록하고 보니 매일매일 비슷한 듯 하지만 이 시간들이 무척이나 소중했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 그리워 질 것 같다. 타임라인에 차곡차곡 쌓여가는 영상들이 소중한 일기가 되고 있는 듯"이라면서 "오늘의 영상도 즐겁게 편안하게 봐달라"고 전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풍자 몸무게 283kg→310kg..“체중계 조용히 처리할 것” 부글부글 (전참시) [SC리뷰]
- 박나래, '신생아 스타일' 비키니 패션…母 경악 "얘 옷 좀 봐라" ('걸환장')[SC리뷰]
- 최수종, 살 빠진 유이 걱정 "얼마나 뺀 거야, 남자친구 안 돼" ('세컨하우스2')[SC리뷰]
- 자이언트 핑크 부부 “월수입 1,500만..집에 돈다발 천지” (쩐생연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