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진상설 사실로 ‘판명’..공항서 다이어트 한약 무더기 ‘적발’(‘톡파원25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진상설에 웃었다.
7일 JTBC '톡파원 25시'는 '(이찬원의 관찰 일지) 전현무, 다이어트 한약 때문에 입국 지연?!'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이찬원은 "전현무 씨가 제일 먼저 공항에 도착했다. 녹화 시간보다 한 30분~1시간을 먼저 오셨다"며 "근데 결국에 공항 안에 제일 늦게 들어온 사람이 전현무 씨다"고 밝혔다.
영상 속 공항에 앉은 전현무는 "다이어트 한약을 싸왔는데 용량이 안 적혀 있어서"라며 한약을 압수당했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전현무가 진상설에 웃었다.
7일 JTBC ‘톡파원 25시’는 ‘(이찬원의 관찰 일지) 전현무, 다이어트 한약 때문에 입국 지연?!’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일본 도교로 향한 전현무, 이찬원, 타쿠야.
MC 김숙은 “제보가 하나 들어왔다. (이)찬원 씨가 공황에서부터 전현무를 집요하게 관찰하면서 관찰 일기를 작성했다더라”며 “결론이 나왔다. 전현무 진상설이 사실로 밝혀졌다”고 전달했다.
이찬원은 “전현무 씨가 제일 먼저 공항에 도착했다. 녹화 시간보다 한 30분~1시간을 먼저 오셨다”며 “근데 결국에 공항 안에 제일 늦게 들어온 사람이 전현무 씨다”고 밝혔다.
이유는 “다이어트 한약을 한 2L를 들고 오셔서”라고 폭로해 모두를 웃게 했다.
영상 속 공항에 앉은 전현무는 “다이어트 한약을 싸왔는데 용량이 안 적혀 있어서”라며 한약을 압수당했다고 고백했다.
이찬원은 “그래서 비행기에 들어갔다. 핸드폰도 꺼내도 영상도 촬영하는 데 도저히 영상을 찍을 수가 없는 거다”며 “(전)현무 형이 옆에 자고 있는 게 (영상에) 다 걸렸다”고 웃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이미주는 휘어진 비키니 셀카, 박진주는 겨터파크 굴욕.. ‘주주’ 맹활약 (놀면뭐하니?) [종합]
- “천사와 함께” 심형탁♥사야, 4시간 걸린 후지산 뷰 日 결혼식 대장정 (신랑수업)
- 이효리→오은영, ‘본태’ 셀럽 홍쓴 부부子 돌잔치에 초대된 스타들
- 김지민 “정말 만나는 사람 없었는데 그중에 ♥김준호 만나.. 이놈이 저놈이었다”
- 박나래, 母에 “39년 인생에서 가장 충격”…왜?(걸환장)
- ‘나는솔로’ 4기 정식-영숙, 부모됐다 “간절히 기다리던 아기천사”
- 덱스, 인도에서도 인기 폭발 “사고치지 말아야겠다.. 난 여자 문제 깔끔해”
- 장정윤, 시험관 임신 꿈 이루나..김승현 “쌍둥이 낳으려나?”(‘김승현가족’)
- “미안한데 좀 비켜줄래?” 첫 데이트부터 불꽃 신경전(‘돌싱글즈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