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월요일 만기 위클리 옵션 상장 기념 거래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증권은 국내선물옵션 거래 고객 대상으로 '월요일 만기 위클리 옵션 상장 기념 거래 이벤트'를 이날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국내선물옵션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고 크게 3가지로 나뉘어 1계약 거래 고객부터 상위 거래 고객까지 다양하게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키움증권은 국내선물옵션 거래 고객 대상으로 ‘월요일 만기 위클리 옵션 상장 기념 거래 이벤트’를 이날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첫 번째는 국내선물옵션 거래금액 상위 1위부터 5위까지 고객에게 현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선물과 옵션 각각 1등에게 100만원을 증정하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두 번째는 선물 옵션거래 금액이 일정금액 이상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현금을 증정한다. 세 번째는 월요일 만기 위클리 옵션을 1계약이라도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현금을 증정하며 이 세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여 최대 204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국내선물옵션 신규·휴면 고객이라면 코스피200선물 기준 최대 90% 수수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급 12~18만원” 잼버리 화장실 청소 알바 ‘당근마켓’에 떴다
- “주호민 측 변호사 이틀 만에 전원 사임”
- BTS 슈가 영상서 시작됐다?…9호선 대피소동 전말 보니
- '초전도체'에 관심 빼앗긴 2차전지…증권가 "팔아라" 이유는
- '카눈', 한반도 관통한다…9~10일 태풍특보 발령
- "외국인 보기에 부끄럽습니다"...잼버리 30년 전 [그해 오늘]
- "4명이 방바닥서 취침"…英대표단, 조기퇴영후 서울선 숙박난
- 간첩 전단물→표절 루머…아이유, 형사 고소 진행 상황 공개[전문]
- `강제추행` 아이돌 출신 힘찬, 檢 징역 1년 구형
- 방탄소년단 슈가, 제이홉·진 이어 군대간다